UPDATED. 2024-04-23 16:25 (화)
 실시간뉴스
기능성화장품 ‘셀리톡스’ 통해 눈가주름관리 가능
기능성화장품 ‘셀리톡스’ 통해 눈가주름관리 가능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1.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스러운 피부 노화에 의해서 탄력이 떨어져 피부가 접히는 현상을 ‘주름’이라고 한다. 특히 얼굴은 표정의 움직임이 많고 햇빛과 자외선에 노출되는 시간이 많기 때문에 진피속의 콜라겐 섬유, 탄력섬유 등에 변성이 일어나거나 피부 수분이 감소하여 피부 탄력이 떨어지기 쉬워 주름이 생기기 쉽다.

이러한 주름현상을 완화시키려면 주름을 생성시키는 여러 가지 요인을 미연에 차단하는 것이 중요하다.

먼저 외출 시에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여 되도록 피부가 햇빛과 자외선에 노출되는 것을 막아야 한다. 술과 담배도 피부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주기 때문에 피해야 하며,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보습에 신경써주는 것이 좋다. 항산화작용을 하는 화장품이나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도 피부 주름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2중 기능성 화장품 ‘셀리톡스’는 아데노신,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등의 주름개선 기능성 원료와 나이아신아마이드, 실리카, 알란토인 등 미백개선 기능성 원료가 함유되어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이 입증되었다.

또한 에스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 에스에이치-폴리펩타이드, 카퍼트리펩타이드 등의 다양한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보습막을 형성 해주는 제품이다.

자꾸 늘어가는 주름으로 고민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기능성 화장품 '셀리톡스'를 통해 개선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