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1:15 (화)
 실시간뉴스
중·장년층 부모님 위한 건강관리 선물 '종합비타민'
중·장년층 부모님 위한 건강관리 선물 '종합비타민'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1.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대수명은 늘어났지만 이에 동반되는 각종 질병과 질환에 시달리는 노인들이 늘어나면서 ‘유병장수’라는 신조어도 생겨났다. 

이에 따라 오늘날 중요시되는 목표는 그저 오래 사는 것이 아니라 ‘건강하게 장수하는 법’이 되면서 할머니, 할아버지를 위한 노인건강관리 제품도 알려지고 있다.
 
건강한 노년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영양이 풍부하면서 신체에 자극이 가지 않는 노인식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적정량의 단백질과 함께 잡곡류, 견과류로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노인음식이 추천된다. 칼슘권장량을 잘 섭취하면서 비타민을 충족하는 것이 노인 기력회복을 위한 조건으로 제시되고 있다.
 
부모님건강관리를 위해 노화건강기능식품이 알려지는 것은 이 때문이다. 중장년과 노년층 건강관리를 위한 멀티비타민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현대인은 영양불균형 시대에 살고 있다. 패스트푸드 섭취량이 많고 섭취 음식이 편중되어 있어 어떤 영양소는 지나치게 많이 섭취하는 반면 정작 필요한 영양소는 제때 섭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잦다.
 
포브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브랜드에서는 영양을 균형 있게 바로잡고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는 종합비타민 및 기능강화 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5060 포세이돈 포 맨'과 '데메테르 포 우먼' 은 50대와 60대 남성•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장년, 노년 연령층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있게 공급한다. 

각각 장년 남성과 여성을 위한 제품으로 출시되어 성별에 알맞은 영양소를 제공하고 생활의 활력을 증진시킨다.  

매번 끼니로 영양을 섭취하기 힘든 중장년층 부모님, 어르신 선물 용으로 발매되어, 출시 직후 알려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