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00 (토)
 실시간뉴스
빼기 힘든 군살제거… 부위별 안전한 지방흡입으로 만족스러운 결과 기대
빼기 힘든 군살제거… 부위별 안전한 지방흡입으로 만족스러운 결과 기대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11.2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나 영화에 나오는 수많은 연예인을 보면서 날씬한 몸매를 만들고자 다이어트 보조제를 먹거나 운동을 하지만 돌아오는 건 한숨과 지방뿐이다. 다이어트 보조제는 시간이 지나면 다시 원래 몸 상태로 돌아오고, 운동은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오랫동안 하지 않으면 날씬해질 수 없기 때문이다.

최근 살을 빼고 날씬한 체형으로 가꾸고자 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지방흡입술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방흡입술은 어떤 효과가 있을까? 지방흡입술은 다이어트나 운동 등 일반 방법으로 빼기 힘든 팔, 복부, 허벅지 등 군살이 붙기 쉬운 부위 교정에 도움이 된다. 따라서 다른 방법을 통해 스트레스 받으며 균형 있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고민할 필요가 없다.

지방흡입술은 특정 부위를 주사로 흡입하는 방법과 수술로 흡입하는 방법 두 가지로 나뉘며, 수술에 두려움이 있는 여성은 주사로 흡입하는 지방흡입술을 선택한다.

하지만 몸의 지방을 빼내는 것이므로 안전성과 후유증 여부는 빼놓을 수 없는 문제이며, 안전하게 지방흡입을 하고 부작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시술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을 통해 받는 것이 중요하다.

부천에 위치한 미웰유외과 심영관 원장은 “최근 간소화된 지방흡입술이 연구되어 비교적 간편해 환자의 부담감이 감소했다. 미라인 흡입 또한 회복 기간이 짧아 일상생활에 지장이 거의 없고 수술 후 사후 관리를 제대로 진행한다면 몸매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지방흡입을 하기 전 정밀 검진을 통해 피하지방층, 근육층, 신경 위치 등을 정밀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는 안전한 수술에 도움이 된다”고 덧붙였다. 지방흡입 시 부작용 방지를 위해 풍부한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의 중요성을 강조한 것이다.

미웰유외과 심 원장은 “지방흡입 전 초음파로 전반적인 상태를 확인한 후 안전한 시술을 진행해야 한다. 특히 선택한 부위를 확실하게 빼는 미라인 흡입, 뽑은 지방을 바로 보여주는 원데이 이지팻, 전신을 슬림하게 바꿔주는 리셋 전체지방흡입이 있으며, 수년간 지방흡입 경험을 쌓아온 외과 전문의 와의 상담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