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20 (금)
 실시간뉴스
사진작가 조세현과 희망프레임 청소년 성화봉송, 희망의 불꽃 순천만에 옮기다
사진작가 조세현과 희망프레임 청소년 성화봉송, 희망의 불꽃 순천만에 옮기다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11.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작가 조세현과 희망을 담는 예술가를 꿈꾸는 청소년들이 지난 20일, 순천에서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을 성료했다.
 
올림픽 공식 파트너 코카콜라에 따르면, 조세현 작가와 함께 이번 성화봉송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지적장애, 시각장애, 다문화가정 등 문화적 혜택을 받기 어려운 환경에서도 사진을 배우며 각자 예술가의 꿈을 향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드림멘토로서 청소년들이 사진을 통해 소통하고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이끌어왔던 조세현 작가는 청소년들과 함께 짜릿한 희망의 불꽃을 옮기며 예술가를 향한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했다.

조세현과 희망프레임 청소년들은 힘찬 걸음으로 성화봉송을 하며 순천 시민들에게 희망의 불꽃을 전했다.

세 그룹으로 나누어 성화봉송에 나선 이들은 순천만 국가정원 내 스카이큐브 정원역 앞에서 출발해 꿈의 다리를 건너 중국 정원과 프랑스 정원을 지나 봉화언덕으로 올라가는 다리 앞까지 성화를 봉송했다.
 
무사히 성화봉송을 마친 후에는 다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며 하나되어 만들어낸 짜릿한 순간을 기념했다.  성화봉송에 나선 청소년들은 시종일관 밝고 희망찬 모습을 보였다.

조세현 작가와 손을 잡고 성화봉송에 나선 청소년들은 본인도 장애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시각장애 청소년의 손을 꼭 잡고 성화봉송에 나서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제공 한국 코카콜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