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10 (금)
 실시간뉴스
가인수, 3년 연속 브랜드대상 수상기념 ‘성형 후 붓기’관리 30% 할인행사 진행
가인수, 3년 연속 브랜드대상 수상기념 ‘성형 후 붓기’관리 30% 할인행사 진행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1.21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인수(佳人秀)는 올해 3년 연속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전 고객 대상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본사 쇼핑몰과 네이버쇼핑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구입 시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페이스북을 통한 무료 증정도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은 상처 회복과 어혈해소를 돕는 총15가지 검증된 천연원료 함유로 수술 등으로 손상된 기력회복이나 붓기 회복을 도울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 4無(무방부제·무가당·무색소·무착향료) 정책으로 100% 천연원료만을 사용하며, 품질 유지를 위해 주문 당일 생산된 제품만을 발송해 신뢰를 얻고 있다.

관계자는 “많은 사람들이 성형 후 관리방법을 관심사로 둔 가운데 쌍수붓기 빨리빼는법과 코수술붓기빼는법 및 쌍수후관리 등 성형후붓기를 빼기 위한 붓기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며 “수술후 피부조직, 근육조직, 뼈 조직이 완전히 회복되기까지 최소 3~6개월 이상이 소요되기 때문에 수술후 1~2개월 이내에 음용하면 기대치는 동일하다”고 전했다.

한편, 가인수 제품은 식약처 지정 검사를 모두 통과해 안전성도 확보했다. 페이스북 팬이 1만 6천여 명을 넘어섰고 네이버쇼핑 만족도는 96%를 달성하는 한편 ‘여성소비자가뽑은 브랜드대상’ 3년 연속수상’에 이어, 포춘코리아(FORTUNE KOREA)에서 수여하는 ‘고객행복브랜드대상’까지 연이어 수상하며 제품의 인기를 검증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