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10 (금)
 실시간뉴스
연말 답례품 고민, 건강 챙길 수 있는 제품 '눈길’
연말 답례품 고민, 건강 챙길 수 있는 제품 '눈길’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1.21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자리이니만큼 가벼운 빈손 보다는 간단하지만 실용적인 제품들이 답례품으로 인기다.
 
특히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며 답례품으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중 금호덴탈제약의 치약이 가성비는 물론 치아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금호덴탈제약㈜은 ‘기술로 미래를 여는’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약 30년간을 구강제품을 전문으로 하며 달려온 기업이다. 치약만 전문으로 OEM/ODM 제조업체로 천연유래 성인, 어린이치약, 과산화수소 미백 치약 등이 특히 인기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동국제약, 무궁화, 시지바이오 등 기업들과 연구 협력을 체결하여 품질 좋은 제품들을 개발 및 생산한 바 있는 것은 물론 서울대학교와 연세대학교, 조선대학교, 관동대학교 치과대학과 손을 잡고 더 나은 제품을 위한 연구도 쉼 없이 달려오고 있다.
 
또한 자체적인 부설연구소가 설립되어 있어, 약사를 비롯한 전공 관련 학과의 석,박사 출신자들이 연구에 매진하고 있다. 이에 힘입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그 연구 결과를 인정 받아 해외시장으로 수출이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금호덴탈제약의 제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대량 구매에 대한 문의 및 OEM/ODM에 관련한 문의를 접수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