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45 (토)
 실시간뉴스
엄마와 아이를 위한 주코코 핸드크림 3종 출시
엄마와 아이를 위한 주코코 핸드크림 3종 출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1.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겨울 신규 브랜드 맘앤베이비 전문케어 주코코에서 겨울을 맞이하여 ‘주코코 핸드크림 3종’을 출시했다

‘주코코 핸드크림’은 보습에 효과적인 쉐어버터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동백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건조한 환경에서 손을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양이, 토끼, 악어 3종의 귀여운 케릭터로 엄마와 아이들의 이목을 끄는 패키징 역시 매력적이었다.

핸드크림 신제품 답게 사용시 수분이 3배 증가하고 유분은 절반정도로 줄어들어 겨울철 권장하는 유수분 벨런스 수치로 변화됨이 확인되었으며 끈적임 없는 빠른 흡수로 사용감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며 필수지방산과 항산화제 성분이 포함되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하는데 도움을 준다는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또한 최근 유행하는 퍼퓸 컨셉의 핸드크림으로 사용후 은은한 향기가 남아 만족감을 높여준다며 부가 설명했다.

‘주코코 시크릿퍼퓸 핸드&네일 키퍼’는 아름다운 벚꽃향과 함께 고양이 컨셉의 패키징으로 향기에 집중하였으며, ‘주코코 울트라 너리싱 핸드&네일 키퍼’는 토끼 컨셉으로 달콤한 딸기향을 갖고 있어 엄마와 아이들이 모두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또한 ‘주코코 데일리 밤 핸드&네일 키퍼’는 악어 케릭터와 함께 부드러운 바나나 향으로 보습감에 주력하고 있다.

독특하고 귀여운 동물 히어로 컨셉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주코코 핸드크림 3종은 ‘아이들과 함께 상용하기 좋다’, ‘빠른 습수와 높은 보습력이 마음에 든다’, ‘매일 사용하기 좋은 향기가 좋다’ 등 좋은 평을 받으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맘&베이비 전문 브랜드로 좋은 퀄리티의 제품을 중저가 공급하며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목표로 하고 있다’ 며 제품에 대해 자신감을 드러냈다.

제품은 홈페이지와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