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3:05 (토)
 실시간뉴스
‘제리트레이너’ 정현구 프로 보디빌더, 건강도시락 ‘엘리먼트’ 런칭하며 모델로 나서
‘제리트레이너’ 정현구 프로 보디빌더, 건강도시락 ‘엘리먼트’ 런칭하며 모델로 나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1.22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0년부터 각종 보디빌딩 및 휘트니스 대회에 출전하며 다양한 수상경력을 이어오는 한편 SNS 등을 통해 다이어트 및 몸매관리 관련 정보 컨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 하고 있는 ‘제리트레이너’ 정현구 대표가 건강도시락 사업을 시작하고 직접 모델로 나선다.

정현구 대표가 런칭한 건강도시락 브랜드 ‘엘리먼트(element)’는 다양한 건강식 밥과 반찬을 꾸준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도시락으로 구성해 제공하는 서비스로,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조절은 물론 비만 및 당뇨로 조심스러운 식사를 하는 이들에게도 부족한 영양을 채워줄 수 있도록 고안됐다.

모든 메뉴들은 정현구 대표가 제리트레이너로써 여러 유형의 신체조건과 체격조건을 가진 이들의 몸매관리를 트레이닝하면서 쌓은 식단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접 선정해 레시피를 개발해 다이어트를 위한 트레이닝 중인 이들에게 적합하도록 고안됐으며, 건강식을 기본으로 하고 있기도 하다.

정현구 대표는 금번 엘리먼트 도시락 사업을 시작하면서 본인이 직접 브랜드 모델로 나서 엘리먼트 도시락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인데, 정 대표가 보디빌더 트레이닝을 할 때 효과적이었던 식단을 반영하는 만큼 실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메뉴구성으로 건강식이 필요한 이들에게 좋은 귀감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정현구 대표는 “신체를 다듬고 지키는데 있어 운동과 음식은 너무나 중요한 사항이다”며 “내 이름을 걸고 창업하고 런칭하며 모델까지 나서는 만큼 갖고 있는 노하우를 모두 쏟아 안전하고 건강한 도시락으로 알려지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현구 대표는 엘리먼트 도시락의 런칭과 함께 주요 메뉴 12선을 선정해 레시피 가이드를 수록한 책의 제작도 마쳤으며, 운동 트레이닝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의 스마트폰용 앱도 준비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