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20 (금)
 실시간뉴스
12월 패션 소식
12월 패션 소식
  • 김민주 기자
  • 승인 2017.11.23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프리덤데이, 윈터룩 키 아이템 공개

아우터 브랜드 ‘프리덤데이(FREEDO MDAY)’는 2014년 F/W 첫 번째 컬렉션을 공개한 후 인기 있는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40여 년 넘는 역사를 가진 이탈리아 패션 기업 ‘막스모다’ 대표의 오랜 노하우와 독특한 발상으로 탄생, 클래식한 디자인의 파카 안감에 매 시즌 테마에 따라 다양한 고화질의 이미지를 디지털 프린팅하여 예상치 못한 반전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EU 디자인 특허를 받은 독특한 디테일과 높은 품질의 패브릭, 자연에서 차용한 감도 있는 컬러 팔레트와 슬림한 핏, 생동감 넘치는 라이닝 등을 트렌디하게 조합한 것이 특색 있다. ‘레드 라벨 (RED RABEL)’에 이어 17FW 새로운 라인으로 추가된 ‘블랙 라벨(BLACK LABEL)’. 블랙 컬러 로고와 블랙&화이트 톤의 프린팅 안감으로 차별화를 주었다. 소프트 셸 패브릭으로 방수 및 방풍 기능성이 강화된 반면 무게감은 줄었다.
 

 

1 닥스 레이디스, 세피아 퍼배색 캐시미어 하프코트 출시
영국의 감성을 담은 ‘닥스 레이디스(DAKS LADIES)’에서 ‘세피아 퍼배색 캐시미어 하프코트(Sepia coloring-fur cashmere half-coat)’를 선보인다. 이탈리아 수입 캐시미어 소재 100%로, 탈부착할 수 있는 밍크 퍼 머플러 장식은 코트 위에 착용하거나 워머로 단독 사용 가능하다.

2 이로, 제너 무스탕 출시
프렌치 컨템포러리 럭셔리 브랜드 ‘이로(IRO)’에서 ‘제너(ZEHNER) 무스탕’을 출시한다. 누드 컬러 베이스로 빅 카라 디테일과 함께 팔목 부분에 버클 디자인을 더했다. 양가죽과 양털을 그대로 가공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3 DKNY 액세서리, 크로스해치 파이톤 스몰백 출시
뉴욕의 역동적인 에너지를 추구하는 ‘DKNY 액세서리’에서 겨울을 맞아 ‘크로스해치 파이톤 스몰백’을 출시한다. 아담한 사이즈의 미니백으로 소가죽 위에 고급스러운 질감을 표현했다. 골드 컬러의 아일릿 체인 스트랩과 로고 엠블럼이 각인된 키 체인이 포인트를 이룬다.

4 레이첼 콕스, 싸이하이 부츠 다나 출시
뉴욕의 세련된 감성을 모토로 한 슈즈 브랜드 ‘레이첼 콕스(Rachel Cox)’에서 싸이하이 부츠(Thigh high boots) ‘다나(Dana)’를 선보인다. 은은한 광택의 카우 레더 표면에 다리의 핏을 잡아 주는 신축성 있는 소재로 착화감이 편안하다.

5 마이클 코어스, 홀리데이 LOVE 컬렉션 제안
‘마이클 코어스’에서 2017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백, 슬립온, 스트랩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LOVE 컬렉션’을 선보인다. ‘LOVE’ 슬로건을 각 제품에 새겨 넣었으며, 소프트 핑크 컬러 바탕의 화려한 골드 장식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6 베베드피노, 2017 스키 슈트 컬렉션 출시
북유럽 스타일의 아동 의류 브랜드 ‘베베드피노 (BEBE DE PINO)’에서 방한복 ‘멀티 펭귄 베이비 스키 슈트’를 출시했다. 방수 코팅된 기능 원단과 보온성 좋은 안감을 사용했으며, 발목 밴딩과 발 고리가 이어져 있어 바람이 드나드는 것을 막아 준다. 상큼한 컬러 배색과 감각적인 그래픽도 돋보인다.


담당 [Queen 김민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