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10 (목)
 실시간뉴스
'언터처블' 고준희, 훈훈한 대본연습 "뭘해도 걸크러시"
'언터처블' 고준희, 훈훈한 대본연습 "뭘해도 걸크러시"
  • 김선우
  • 승인 2017.11.26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고준희 인스타그램)

'언터처블'에 출연 중인 고준희의 훈훈한 미모가 돋보이는 대본연습 모습이 새삼 화제다.

2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언터처블' '고준희'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에 출연 중인 고준희의 대본연습 현장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고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추석에도 #언터처블 드라마 촬영 중 🌹 11월 24일 첫 방송"이라는 글과 함께 4장의 사진을 올렸다. 고준희는 깜찍하고도, 훈훈한 미모를 발산하고 있다. 하지만 대본을 보며 캐릭터를 연구하는 모습에서는 진지함이 느껴진다.

입술을 삐죽내미는 모습에서는 귀여움이 느껴지면서도 캐릭터를 분석하는 모습에서는 사뭇 진지하다. 대본을 꼼꼼하게 살펴보는 모습에서는 캐릭터에 대한 고준희의 애정이 느껴진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단발이 저렇게 잘 어울리는 여배우가 있을까(hbloo***)" "여성에게 멋있다라는 말을 하게 될 줄이야(hbeho**)" "세일러 우라누스가 현실에서는 이런 모습일 듯(beong**)"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고준희는 JTBC 금토드라마 '언터처블'에서 정치 명문가의 딸이자 뛰어난 지능과 권력욕을 가진 여성 구자경 역을 열연하고 있다. 구자경은 아버지 구용찬(최종원 분)에게 인정받기 위해 놀라울 정도의 품위와 절제력으로 자신의 야망을 숨기고 있는 인물이다.

한편 고준희의 열연이 돋보이는 JTBC '언터처블'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