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35 (금)
 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낮 기온 8도, 아침기온 영하권 체감온도 뚝↓, 충남과 전북에 한파 예보
[오늘의 날씨] 낮 기온 8도, 아침기온 영하권 체감온도 뚝↓, 충남과 전북에 한파 예보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7.11.27 0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11월 27일 월요일 날씨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날씨] 현재(기상청 발표 04:10), 전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일부 내륙에는 안개가 짙게 낀 곳이 있다.

오늘 아침은 북서쪽에서 찬바람이 불면서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다. 아침 기온 서울 -3도, 전주 -1도가 되겠고, 낮 기온 서울 8도, 대전 10도, 대구 13도로 예보 되었다.

오늘 아침 현재 충남과 전북에 한파특보가 발효 중으로, 경기북부와 강원영서는 영하 10도 내외, 일부 내륙은 영하로 떨어지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 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도록 기상청은 전했다.

내일(28일) 화요일 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오후에 구름이 많아지겠다. 내일 아침은 기온 서울과 대전 0도, 낮 기온 서울 9도, 대전·전주 11도, 대구 15도로 예보 되었다.

내일 경기북부와 강원영서북부는 밤에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다. 한편 제주도는 밤부터 모레(29일) 아침까지 흐리고 비가 조금 오겠다.

한편 내일 밤부터 모레 새벽 사이에 서울과 중부지방(강원영동 제외)과 전라도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모레(29일) 수요일 날씨는 전국에 가끔 구름이 많고, 경기서해안과 강원영서남부, 충남해안은 새벽 한때 흐리고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다. 모레는 서해안을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겠다.

오늘 해안 날씨는 동해 먼 바다에서 물결이 높게 일다가 차츰 낮아지겠다.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모레 해안 날씨는 서해와 동해 먼 바다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높게 일겠다.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유의하도록 기상청은 당부했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