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4:30 (토)
 실시간뉴스
연말연시 화려하게 빛나는 파리 일 드 프랑스 겨울 축제
연말연시 화려하게 빛나는 파리 일 드 프랑스 겨울 축제
  • 이지은
  • 승인 2017.11.27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샹젤리제 개선문 12월 31일 축제


환상적인 빛의 향연! 화려한 일루미네이션 쇼가 펼쳐지는 곳.


샹젤리제 개선문 12월 31일 축제(Le spectacle du 31 décembre)

매년 12월 31일, 파리 최대 관광•쇼핑지구인 샹젤리제 개선문 앞에서 빛의 대향연, 미디어 파사드와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이날 거리로 나온 관람객들은 개선문을 화폭으로 삼아 완성되는 8개의 그림과 하늘을 밝게 빛내는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저녁 늦게까지 진행되는 새해맞이 행사로 파리 시에서 지하철역을 일시적으로 폐쇄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고 이동하면 좋다.


보 르 비콩트 성 크리스마스 축제(Le Château de Vaux-Le-Vicomte fête Noël)

베르사유 궁전 건축에 영감을 준 곳, 보 르 비콩트 성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환상과 감동의 장으로 변신한다. 올해로 12년째 매년 연말 화려한 크리스마스 축제가 펼쳐지며, 올해는 오는 11월 25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진행된다.

보 르 비콩트 성 크리스마스 축제에서 가장 큰 볼거리는 성 내∙외관과 정원을 오색찬란한 불빛으로 꾸민 수천 개의 일루미네이션 데커레이션이다. 수십 년 동안 보 르 비콩트 성의 장식가로 활동하고 있는 에릭 노댕(Eric Naudin)이 성 내부 곳곳은 물론 정원에 설치된 8m 높이의 사슴 조형물, 회양목, 토피어리(자연 그대로의 식물을 동물 모양으로 만든 장식품) 등을 화려한 불빛으로 장식할 예정이다.


파리 디즈니랜드 크리스마스 축제(Noël à Disneyland Paris)

파리 디즈니랜드의 크리스마스는 거대한 트리, 찬란한 공원 조명, 산타클로스와 디즈니 만화주인공들의 퍼레이드, 겨울왕국 공연 등으로 방문객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하다. 이에 파리 디즈니랜드는 올겨울, 4개의 새로운 이벤트를 내년 1월 7일까지 선보인다.

새롭게 열리는 이벤트로는 미키마우스와 친구들이 펼치는 크리스마스 캐럴 리메이크 공연(Sing Me a Merry Christmas), 화려한 빛의 무대에서 구피가 들려주는 밤의 동화, 미니마우스와 미키마우스가 재즈그룹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캐럴 합창 공연, 장난꾸러기 스티치가 크리스마스의 마법을 주제로 선보이는 코미디 무대가 있다.


[Queen 이지은 기자] 사진 [파리 일 드 프랑스 지역 관광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