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6:15 (금)
 실시간뉴스
이근규 제천시장 중국한인상회 회장단과 간담회 개최
이근규 제천시장 중국한인상회 회장단과 간담회 개최
  • 김도형
  • 승인 2017.11.2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한인상회 회장단과의 간담회

제천시는 대중국 교류 확대 및 천연물 산업의 세계화를 위해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중국 북경을 방문한 이근규 제천시장이 27일 오후 중국한인상회 회장단과의 간담을 끝으로 모든 중국 방문 일정을 마쳤다고 전했다.

이날 간담회는 북경 왕징 SOHO빌딩 CJ차이나에서 개최됐으며, CJ중국본부의 경영 현황과 중국 내 시장 전망에 대한 논의를 시작으로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수상작 중국 상영 및 제천 제3산업단지 내 천연물 특화 안전먹거리 생산공장 설립 등 다양한 제안과 아이디어가 공유됐다.

김장훈 CJ차이나 부총재와 채우석 우리은행법인장, 신해진 대한상공회의소 북경사무소 수석대표, 김홍기 중국한인상회 회장, 최해웅 중소기업협회 회장, 김병유 한국무역협회 북경지부 수석대표 등 한국상회회장단은 중국 내에서는 안전하고 건강한 한국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고, 경제성장에 따라 삶의 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점을 고려할 때 천연물 산업의 세계화는 막대한 성장 가능성을 가진 분야라는 점에 공감했다.

한편 이번 제천시 중국방문단은 제천천연물산업의 세계화를 위한 교두보 확보와 중국민족무역촉진회 등과의 천연물산업 공동사업 발굴 협의 등을 통해 천연물 특화도시 제천 건설에 중요한 동력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Queen 김도형] 사진 제천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