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0:10 (수)
 실시간뉴스
배우 류화영, 종영 아쉬움 달래는 비하인드 컷 대방출!
배우 류화영, 종영 아쉬움 달래는 비하인드 컷 대방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11.2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이매진아시아>

‘매드독’ 류화영이 종영 아쉬움을 달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30일 목요일, 마지막 회가 방송될 예정인 KBS 2TV 수목드라마 ‘매드독’(연출 황의경 극본 김수진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에서 청순한 매력부터 섹시, 걸크러쉬한 매력까지 소화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류화영의 팔색조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매드독’ 촬영 현장에서 심쿵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류화영의 모습이 담겼다. 류화영은 촬영 틈틈이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고 캐릭터 연구에 몰두하는가 하면, 카메라를 응시하며 귀여운 표정과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특히, 입가에 미소를 머금고 누군가와 대화를 하고 있는 모습의 류화영은 극 중 카리스마 넘치는 장하리의 모습과는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류화영은 극 중 화려한 미모와 말솜씨로 상대를 홀려 정보를 얻어내는 장하리를 천역덕스럽게 연기, 100% 싱크로율을 보이며 캐릭터에 완벽 몰입하고 있다. 맞춤옷을 입은 듯 자연스러운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은 류화영은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작전 중에 김민준(우도환 분)과 티격태격하는 사랑싸움으로 설렘을 유발하기도.

한편, 주한항공 801편 추락 사고의 진실을 둘러싸고 팽팽한 전면전으로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는 ‘매드독’은 오늘 29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