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건강한 겨울나기의 시작, 우리 집 공기부터 단속 하세요
건강한 겨울나기의 시작, 우리 집 공기부터 단속 하세요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11.2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loCare


겨울은 밀폐된 실내공기와 건조함으로 가족의 건강을 해치기 쉬운 계절이다. 그만큼 실내 공기를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 가족의 건강이 결정되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럴 때, 공간과 상황에 맞춰 깨끗한 공기를 전달하고 풍부한 가습량으로 습도케어까지 해주는 똑똑한 가습공기청정기가 곁에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가습공기청정기가 더욱 필요한 계절, 겨울

겨울철에는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지만 환기는 그에 반해 덜 하게 된다. 특히 아파트형 구조로 주거 형태가 변화하면서 밀폐된 공간이 늘어났다. 밀폐된 실내 환경 속에서 공기의 순환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두통이나 어지럼증 등을 유발할 뿐만 아니라 비염이나 천식 등의 호흡기 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겨울철에는 특히 창문을 열어 환기를 해주는 것이 중요한데, 외부 공기 또한 미세먼지로 인한 대기오염이 문제가 되면서 실내 공기 관리에 그리 큰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렇다면 겨울철 건강을 결정하는 실내 공기는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 것일까? 바로 상황과 필요에 따라 네 가지 멀티액션 기능으로 공기를 더욱 깐깐하게 케어하는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loCare라면 겨울철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네 가지 멀티액션으로 더 빠르게! 습도 케어로 더 쾌적하게!

코웨이 멀티액션 가습공기청정기 loCare의 가장 큰 장점은 Air Dynamics를 통해 만든 4가지 멀티액션 모드로 상황과 필요에 따라 공기를 더욱 빠르고 깐깐하게 케어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가까운 곳을 빠르게 청정하는 멀티순환, 먼 곳까지 강력하게 청정하는 집중순환, 넓은 공간을 고르게 순환하는 일반순환, 가까운 곳부터 먼 곳 까지 빠르고 강력하게 청정하는 쾌속순환 까지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가습 수조를 스스로 살균함으로써 위생 안심은 물론, 시간당 726㎖의 풍부한 가습량으로 빠르게 40~60% 최적습도에 도달, 유지함으로써 집 안 구석구석 고르게 쾌적한 환경을 유지한다. 전기분해 살균 가습 수조 내부를 90분에 한 번씩 스스로 살균할 뿐만 아니라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가습 수조와 필터를 깨끗하게 건조해 주는 스스로가습클린 기능으로 오염을 미리 방지하여 안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Queen 유화미 기자] 사진 및 자료제공 코웨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