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20 (목)
 실시간뉴스
2017 통영시 양성평등정책 아카데미 수료식
2017 통영시 양성평등정책 아카데미 수료식
  • 김도형
  • 승인 2017.11.29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영시(시장 김동진)는 28일 통영시립박물관에서 2017년 통영시 양성평등정책 아카데미 수료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여성인재 양성으로 여성인적자원 구축과 여성들의 사회참여 확대를 목적으로 개최된 양성평등정책 아카데미는 지난 10월 17일부터 11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 2시에 진행됐다.

강좌는 생활 속의 건강관리, 100세 시대 자산관리, 음식이 생명이다, 행복, 그 해석에 답 있다!, 여성리더의 명품보이스 트레이닝, 통영의 매력을 찾아서와 통영시 주요 관광지 현장 탐방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됐다.
 
김동진 통영시장은 “양성평등한 문화조성,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여성의 자질향상, 능력개발 및 자립기반조성 등 여성의 복지증진을 위한 정책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우리 사회에서 여성의 영향력을 증진시켜 나갈 것이며, 양성 모두가 행복해야 사회와 가정이 더욱 건강해질 수 있을 것이다”고 양성평등정책 아카데미의 역할을 강조하며 수료생의 수료를 축하했다.

수료생들은 “실생활에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줘서 너무 감사하다”며 “자신이 향상되고 힐링하는 기분이다. 통영시 주요 관광지 현장탐방은 몰랐던 관광지를 알 수 있어 너무 좋았다. 내년에도 꼭 참석하고 싶다”고 전했다.

통영시는 2018년도에도 여성리더 역량강화 및 우리 삶에 실제로 도움이 되는 유능한 강사의 강좌를 계속해서 개설할 예정이다.
 
[Queen 김도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