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2:50 (목)
 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11.3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덕에서 나오는 나만의 피자! ‘피자업 (PIZZA UP)’ 론칭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나만의 피자를 만든다?! 60여 개의 토핑으로 나만의 피자를 만들 수 있는 피자업이 론칭했다. ‘나만의 유니크 피자’를 콘셉트로 베이스와 도우, 토핑을 취향에 맞게 선택해 피자를 주문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화덕피자 전문점이다.

 

1 배스킨라빈스, 커피 브랜드 ‘카페 브리즈’ 전면 리뉴얼

리뉴얼된 카페 브리즈의 원두는 대표적인 고품질 커피 산지인 콜롬비아와 브라질산 원두, 산미가 강하지 않고 밸런스가 좋은 니카라과산 원두를 블렌딩해 고소한 단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이 특징이다.

2 일동후디스, ‘카카오닙스차’ 제안

슈퍼 푸드로 꼽히는 카카오닙스를 우려낸 액상차다. 0Kcal 음료로 물처럼 마시면 수분 공급은 물론 건강 유지 및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3 ‘호가든 로제’와 함께 보내는 특별한 연말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달콤한 라즈베리가 어우러진 핑크빛 과일 맥주다. 유리잔 대신 과일잼 용기에 맥주를 담아 마셨다는 벨기에 전통 설화에서 착안해 탄생한 ‘호가든 로제’는 3%의 낮은 도수와 풍부한 과일향이 특징이다.

4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파티팩’ 출시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700ml, 파티풍선, 페이퍼 스트로, 칵테일 컵 등이 하나의 패키지에 담겨 있어 언제 어디서든 즐겁고 트렌디한 파티 분위기를 만들어 주어 그야말로 원스탑 파티 솔루션이라 불릴 만하다.

5 풀무원, ‘생가득 볶아서 맛있는’ 볶음면 시리즈 출시

‘갈릭데리야끼우동’, ‘불맛볶음짬뽕’, ‘가쓰오야끼소바’, ‘고소볶음짜장’ 총 4종으로 구성되었다.
면을 따로 삶을 필요 없이 팬에 바로 조리할 수 있는 ‘볶음 전용면’과 함께 감칠맛 나는 특제소스를 함께 볶으면, 근사한 철판요리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