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6:10 (수)
 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11.30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민 포레, ‘THE ART OF BRICK’ × ‘잃어버린 산책’ 아트 콜라보 전시회 진행

이경민포레 청담본점 SHOP in foret에서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한 달 간 4명의 특별한 국내 아티스트들을 초대하여 ‘THE ART OF BRICK’ × ‘잃어버린 산책’이란 주제로 연말시즌 따뜻한 감동과 재미를 더해 줄 아트 콜라보 전시회를 진행한다. ‘THE ART OF BRICK’ 은 루시의별, 이니셜디, 규갱파 총 3명의 브릭아티스가 유니크한 감성과 위트를 녹여낸 작품을 선보인다. ‘잃어버린 산책’은 버려진 반려동물들의 슬픔과 고통을 자각시키는 한편, 밝고 역동적인 화풍으로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조민영 작가의 대표작들을 만나볼 수 있다.

 

1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 출시

1899 시그니처 오일은 290가지 이상 검사를 거쳐 까다롭게 고른 장인의 손길로 탄생한 홍삼을 사용한 고귀한 홍삼 오일을 담았으며, 한 방울을 피부에 바를 때마다 한 뿌리의 힘이 온전히 전해지는 궁극의 프리미엄 오일이다.

2 보나비츠, 로얄레몬허브티 출시

색소가 첨가되지 않은 반투명 제형의 무색 치약이며, 상큼한 레몬과 카렌듈라 꽃, 그리고 카모마일 허브 성분이 조화를 이루어 향긋하고 은은한 향기를 내뿜는다.

3 도브, 더마스파 출시

매일매일 집에서 스파한 듯 깊고 부드러운 보습감을 선사해 주는 게 특징이다. 또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텍스쳐와 세련된 향으로 프리미엄 스파의 느낌 그대로를 집에서 경험하게 해 준다.

4 에스테덤, 신라인터넷면세점 입점

입점 기념으로 오픈 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다양한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브랜드 특허 기술인 ‘셀룰러 워터’가 함유되어 뛰어난 수분감과 항산화 효과를 부여하는 ‘셀룰러 워터 미스트’와 ‘셀룰러 워터 트리오 키트’가 40% 할인가에 판매된다.

5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 콜라겐 리프팅 라인 출시

어린 피부에 가득한 콜라겐과 탄력 시너지 성분을 과학적으로 배합하여 만든 세니떼만의 탄력 신개념 원료인 탄력쿠션TM을 전 제품에 함유해 나이가 들수록 무너지는 피부 탄력을 채워 준다.

6 빌리프, 퍼스트 에이드-오버나이트 스킨 리제너레이션 마스크 점보 사이즈 출시

차가워진 겨울 날씨와 각종 연말 행사로 예민해진 피부에 힐링을 선사한다. 밤사이 영양을 공급하여 하루 종일 늘어지고 나른해진 피부에 팽팽한 기운을 더해 줘, 일명 ‘집중 영양 마스크’로 불린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