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6:00 (토)
 실시간뉴스
'런닝맨' 전소민. "前 남친 바람피워, 다신 전화하지마..." 재조명
'런닝맨' 전소민. "前 남친 바람피워, 다신 전화하지마..." 재조명
  • 김선우
  • 승인 2017.11.30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방송 캡쳐)

배우 윤현민이 주목받고 있다.

배우 윤현민이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배우 전소민 또한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배우 전소민이 ‘런닝맨’에서 남긴 의미심장한 발언이 새삼 조명된 것. 

지난 4월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전소민과 양세찬이 겁 없는 새내기로 본격 합류해 기존 멤버 이광수와 김종국에게 물폭탄 세례를 퍼붓는 등 예능의 신 자리를 넘보았다.

이날 전소민은 만장일치 OX퀴즈 '위험한 옆방' 코너에서 '나는 차이는 스타일이다'에 O를 들었다. 이후 전소민은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웠다. 제가 못 헤어진다고 붙잡았다. 돌아오라고 잡은 뒤 제가 다시 찼다"고 이별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에 유재석과 이광수는 "듣고 보니 너도 전 남자친구에게 차인 거 아니냐?"라고 반문했다. 이광수는 전소민에게 "너나 나나 축구공이나 다름없다"며 비슷한 애환을 털어놓기도 했다.

전소민은 전 남자친구가 누구인지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카메라를 향해 "내가 찬 너. 다시는 나한테 연락하지 마"라고 웃으면서 버럭 호통 개그를 날리기도 했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전소민의 전 연인인 윤현민을 언급하고 있다. 공개 연인이었던 그가 교묘히 백진희와 곧이어 열애 소식을 전했기 때문. 

배우 전소민은 과거 윤현민과 지난 2015년 1월부터 공식 연인이었다. 당시 두 사람은 2015년 1월 초 정경호의 소개로 인연을 맺었으며 같은 해 4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그러나 윤현민과 전소민은 이듬해 1월 결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