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2:00 (목)
 실시간뉴스
김예령, '청순+러블리 국민 엄마' 대본 인증샷 화제
김예령, '청순+러블리 국민 엄마' 대본 인증샷 화제
  • 김선우
  • 승인 2017.12.01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휴먼이슈)

김예령의 대본 인증샷이 새삼 화제다.

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김예령'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김예령의 과거 드라마 출연 당시 대본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김예령은 과거 KBS1 일일드라마 '별난가족'에 출연했다. 김예령은 '별난가족' 44, 45회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 속 김예령은 청순+러블리한 모습으로 대본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김예령은 아침, 저녁 일일 드라마 섭외 순위 TOP5안에 손꼽히며 시청률 상승 보증수표 역할을 해왔다.

또한 주부 시청자들의 리모컨을 독차지할 만큼 그녀의 연기력과 극 중에서 맡아 온 엄마 역할을 주부 시청자들과 소통하듯 완벽하게 소화해 왔다. 때문에 '시청률 상승 보증수표'라는 값진 수식어가 붙었을 거라 예측한다. 

김예령의 흥행 파워는 드라마 시청률뿐만 아니다. 그녀가 출연해왔던 드라마 OST 역시 음원 순위를 휩쓸 만큼 인기가 대단하다. 지난해 방영했던 'TV소설 별이 되어 빛나리' '조선총잡이' 'TV소설 일편단심 민들레' '사랑은 노래를 타고' 등 수많은 드라마 OST 매출은 수억 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해 왔다. 

올해도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쌈 마이웨이' '내성적인 보스' '사랑은 방울방울' 등에서도 감초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