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20 (목)
 실시간뉴스
올해가 가기 전, 놓치면 아까운 핫 플레이스
올해가 가기 전, 놓치면 아까운 핫 플레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12.0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세상엔 재밌고 즐거운 것들이 넘쳐난다. 그 중에서도 올해가 가기 전 놓치면 아까울 명소들을 손꼽아 보았다. 사랑하는 이와의 행복한 시간을 위한 핫 플레이스!

 

HOTEL1

부산의 낮과 밤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국내 최초의 캡슐호텔로 광안리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리 잡아 광안대교 야경을 눈앞에서, 그것도 누워서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다. 생각보다 합리적인 가격 또한 매력적. 맨션호텔, 슬림호텔, 캡슐호텔 세 가지 형태의 룸을 선택할 수 있으며 전 룸이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베개로 이루어져 있어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하얀 대리석에 누워 푸른 바다와 야경을 보고 있노라면 감탄의 전율이 마법처럼 온 몸을 감싼다. 
주소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동 196-3번지 호텔1

 

제주맥주 양조장 투어 프로그램

국내 최초 글로벌 크래프트 맥주사인 제주맥주가 운영하는 제주맥주 양조장 투어 프로그램. 제주맥주 양조장은 양조 시설 외에 투어 공간, 체험 공간, 테이스팅 랩 등 체험형 복합 문화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맥주 몰트 분쇄부터 제품 포장까지 크래프트 맥주 양조의 주요 공정을 관람할 수 있다. 양조 공정뿐만 아니라, 18종의 맥주 원재료와 부가 재료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맛보고 향을 맡을 수 있는 실험실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특히, 삼면을 통유리로 설치해 실제 맥주가 생산되고 있는 양조 설비 전경을 관람하며 맥주를 즐길 수 있어 이색적이다.
주소 제주시 한림읍 금능농공길 62-11

 

스포츠 몬스터

30여종의 스포츠 콘텐츠와 11미터 높이의 다이내믹한 입체공간을 마련해 놀이와 스포츠를 융합시킨 신개념 스포츠 놀이문화공간이다. Basic, Exciting, Adventure, digital 네 가지 존으로 구성되어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 즐거움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바닥에서 화려한 영상이 나오는 LED 스포츠 코트나 4M 위의 공중에서 뛰는 점핑 트램플린 존도 추천한다. 특히 8M 높이에서 뛰어내리거나 6.5M 높이에서 6코스의 장애물을 건너가는 등의 익사이팅한 기구는 지금껏 경험해 보지 못한 짜릿함을 선사한다.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4층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