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개그콘서트 이현정,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공개
개그콘서트 이현정,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공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12.05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3kg 감량 소식을 전한 개그우먼 이현정, 사진출처 이현정 인스타그램.

개그콘서트 ‘명훈아 명훈아 명훈아’, ‘고발부부’ 에서 활약중인 개그우먼 이현정의 사뭇 다른 근황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이현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성공”, “-23kg”, “화보촬영” 등의 글과 함께 동일 인물 이라곤 믿기지 않는 사진을 동시에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현정의 다이어트 전과 후 모습이 나란히 비교 되어 있다. 특히 다이어트 후 사진은 마치 다른 사람인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확 바뀌어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을 절로 나오게 한다.

이를 입증이라도 하듯 온라인 상에서는 ‘이현정 다이어트’, ‘이현정 몸무게’ 등이 새로운 인기검색어로 등장 하기도 했다. 또 페이스북의 한 인기 페이지에 소개된 이현정의 다이어트 사진은 ‘좋아요’ 9천3백여개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게시물 댓글에는 “개콘 보면서 웃겼는데 100일만에 23kg라니 대단하다”, “다이어트 자극”, “그래서 비법이 대체 뭐래”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현정이 공개한 사진의 정체는 연예인 다이어트 병원으로 알려진 ‘상상클리닉’ 의 다이어트 화보로 알려졌다.

상상클리닉 관계자에 따르면 이현정은 약 100일간 걸그룹MPL주사와 함께 전신리셋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현정의 몸무게는 78kg에서 최근 55kg로 변화, 총 23kg감량에 성
공했고 허리둘레는 37인치 에서 26인치로 무려 11인치나 줄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개그우먼 이현정은 지난 2012년 SBS 1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투나잇, 웃찾사 등에서 활약한 바 있으며, 현재 KBS개그콘서트와 연극 무대를 통해 매주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