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쥬만지: 새로운 세계> VS <신과함께-죄와 벌> 신세계 대결 START
<쥬만지: 새로운 세계> VS <신과함께-죄와 벌> 신세계 대결 START
  • 전해영
  • 승인 2017.12.07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 어드벤처 <쥬만지: 새로운 세계>와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이 지금껏 보지 못한 신세계를 펼쳐 보이며 본격적인 대결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먼저 내년 1월 3일 개봉을 앞둔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우연히 ‘쥬만지’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이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가 되어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모험을 펼치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이번 작품은 1996년 개봉해 전 세계 수많은 영화 팬들에게 추억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전편의 아날로그 감성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특수효과와 상상력을 더해 비디오 게임으로 변신한 쥬만지 속 세상의 실체가 드러나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쥬만지 게임 속 정글을 완벽하게 구현하기 위해 실제 하와이에서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 더욱 생동감 넘치는 화면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코뿔소, 재규어, 코끼리 등 다양한 동물들의 위협 역시 실감나는 특수 효과로 그려내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올 겨울 기대작 <신과함께-죄와 벌>은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 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가 비디오 게임 속 세상을 스크린에 그려냈다면 <신과함께-죄와 벌>은 아무도 가본 적 없는 지옥을 스크린으로 표현해 이목을 끈다. 지옥이라는 새로운 세계를 표현하기 위해 수 십장의 컨셉아트를 거쳐 장대한 세트 제작은 물론 CG 전문가들이 총출동해 환상적인 비주얼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소니 픽쳐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