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6:45 (토)
 실시간뉴스
KBS2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행방불명된 송창의 찾기 잠정 중단하나?
KBS2 <내 남자의 비밀> 강세정, 행방불명된 송창의 찾기 잠정 중단하나?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12.07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KBS2 ‘내 남자의 비밀’ 캡처

지난 6일 방송된 ‘내 남자의 비밀’ 51회에서 기서라(강세정 분)가 남편 한지섭(송창의 분)을 찾을 수 있다는 마지막 희망을 결국 놓아버렸다. 그녀는 진해림(박정아 분)과 격정적인 입맞춤을 나누고 있는 한지섭과 눈이 우연히 마주치자 멍하니 두 사람을 바라만 봤다. 이내 심부름 대행사 사무실로 돌아와 흔들리는 마음을 다잡은 그녀는 그가 오매불망 기다리고 있는 남편이 아니라는 확고한 확신을 가졌다.

이어 자신에게 달려온 강인욱(김다현 분)에게 기서라는 한지섭의 커프스 버튼을 돌려주며 “더이상 확인 필요 없을 것 같아요. 강재욱 본부장, 해솔 아빠 아니에요. 본인이 아니라는데 더이상 의심하고 들춰내고 싶지 않아요”라는 체념 섞인 다짐을 전해 안타까움을 샀다.

하지만 기서라와 한지섭, 두 사람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는 끊이질 않았다. 회식에 참석한 그녀는 딸이 아프다는 아버지의 말에 부리나케 자리에서 빠져 나왔다. 그 순간 자신에게 돌진해오는 자전거를 미처 보지 못했는데 때마침 등장한 한지섭 덕분에 사고를 막을 수 있었다. 한지섭의 품에 안긴 채 그와 시선이 얽힌 그녀에게서 미묘한 긴장감이 흘러 다음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내 남자의 비밀’은 운명의 굴레 속에서 휘몰아치는 네 남녀의 폭풍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KBS2에서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