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45 (금)
 실시간뉴스
배우 김소라, tvN ‘드라마스테이지-B주임과 러브레터’ 비하인드 컷 공개 ‘소라는 열공중’
배우 김소라, tvN ‘드라마스테이지-B주임과 러브레터’ 비하인드 컷 공개 ‘소라는 열공중’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12.1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이매진아시아>

배우 김소라가 ‘B주임과 러브레터’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모습부터 대본을 들고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는 사진까지 촬영장을 밝히고 있는 김소라의 밝은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특히, 늦은 밤까지 진행된 힘든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쉬는 시간에도 대본 삼매경에 빠져 있는 등 남다른 연기 열정이 돋보인다.

tvN ‘도깨비’, ‘비밀의 숲’등 다수의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김소라가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두 번째 작품인 ‘B주임과 러브레터’(연출 윤현기 극본 신수림)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B주임과 러브레터’는 어느 날 갑자기 모태솔로 회사원에게 보낸이를 알 수 없는 의문의 러브레터가 배달되고, 러브레터의 주인공을 찾기 위한 34년차 모태솔로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 중 김소라는 34년차 모태솔로 방가영(송지효 분)의 직장 후배이자 룸메이트 규리 역을 맡았다. 규리는 눈치 없이 방가영의 연애에 조언을 일삼고 응원하는 인물로, 밉상 같지만 밉상 같지 않은 매력을 발산하며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