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3:40 (목)
 실시간뉴스
동근이한테 인화가 커피 쏜다! ‘세상에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 전인화, 커피차 선물!
동근이한테 인화가 커피 쏜다! ‘세상에 가장 아름다운 이별’에 전인화, 커피차 선물!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12.1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이매진아시아>

21년만에 리메이크 작으로 화제를 모은 tvN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극본 노희경 연출 홍종찬, 이하 ‘세상에서’)에서 무뚝뚝한 아버지이자 남편 정철 역을 맡아 안방극장의 눈물샘을 자극하고 있는 배우 유동근에게 따뜻한 커피차 선물이 배달 됐다.

이날 촬영장에는 급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보다 완벽한 작품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유동근과 출연진, 현장 스태프들을 응원하기 위해 배우 전인화가 추위를 날려줄 따듯한 커피를 준비, 고마움 마음을 전해 현장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았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동근이한테 인화가 따뜻한 커피 한잔 산다”는 재치 넘치는 문구와 함께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유동근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함께 출연 중인 원미경, 최지우, 최민호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에서 화기애애하고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한편, 김영옥, 원미경, 유동근, 최지우 최민호의 완벽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것은 물론, 예고편만으로도 보는 이들을 눈물짓게 만들며 감동과 여운을 선사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은 토,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