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7:10 (토)
 실시간뉴스
배우 박효주, 영화 <아지트>로 순수하면서도 강단 있는 모습으로 돌아온다!
배우 박효주, 영화 <아지트>로 순수하면서도 강단 있는 모습으로 돌아온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12.11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열음엔터테인먼트

매 작품마다 묵직한 존재감으로 대중에게 신뢰감을 얻고 있는 배우 박효주가 영화 ‘아지트’ 캐스팅을 확정 짓고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영화 ‘아지트’는 상동과 하동으로 나뉜 동네 한가운데 있는 편의점에서 평범한 소시민들이 변태남을 응징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이들이 자경단처럼 활동하는 모습을 통해 우리 사회의 웃픈 단면을 엿볼 수 있게 하는 작품이다.

극 중 박효주는 경선 역을 맡아 작품의 전개를 이끌 뿐만 아니라 극적인 재미와 긴장감까지 불어넣을 예정이다. 그녀가 연기하게 될 경선은 작품 속 중요한 장소가 되는 편의점의 점장으로, 순수하면서도 강단 있는 캐릭터의 입체적인 감정 변화를 그동안 탄탄하게 쌓아온 연기로 다시 한 번 믿고 보는 배우의 저력을 입증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박효주는 드라마 ‘추적자 – THE CHASER’,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두번째 스무살’, ‘원티드’, 영화 ‘추격자’, ‘완득이’, ‘섬. 사라진 사람들’, ‘마차 타고 고래고래’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독보적인 연기력과 존재감을 선보여 왔다.

이처럼 박효주의 캐스팅 확정 소식에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영화 ‘아지트’는 2018년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