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설리, 티파니.. 스타들의 연말 파티 룩
설리, 티파니.. 스타들의 연말 파티 룩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12.12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윙클~ 빛이 나
▲ 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이런저런 모임으로 연말 스케줄이 빈틈없이 꽉 차 있다면 주목해보자. 스타들의 패션에서 엿 본 트윙클 빛이 나는 연말 파티 룩.

아이린(@ireneisgood)
저스틴 비버와의 인맥을 자랑하고 대만 배우 가진동과 스캔들에 휩싸이는 등 글로벌한 모델인 아이린의 가만히 있어도 빛이 나는 파티 룩이다. 블링블링한 자수가 박힌 블랙 상의와 메탈릭한 실버 스커트, 허벅지까지 올라오는 부츠를 선택해 지금 이 순간, 가장 핫한 파티 걸의 면모를 과시했다. 몸매 또한 so hot!

한예슬(@han_ye_seul_)
화려함의 대명사 한예슬 답게 파티 룩 또한 화려함 그 자체다. 위트 넘치는 패턴이 특히 인상적인 레트로 풍의 투피스에 깔끔한 블랙 이너를 매치했다. 커다란 링 귀걸이와 레오파드 모자는 클레오 파트라가 현재에 존재했다면 이런 모습이 아니었을까 싶다.

박신혜(@ssinz7)
박신혜가 선택한 파티 룩은 ‘레드’다. 올 트렌디 컬러가 레드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면 연말 파티룩에서도 박신혜 처럼 레드를 적절히 이용해보자. 화려한 자수와 레이스가 달린 의상에 레드 립으로 마무리해 이목을 끌었다.

설리(@jelly_jilli)
파티하면 빠질 수 없는 설리는 파티 룩에도 빼놓을 수 없다. 평소와는 다른 특별한 날인만큼 평상시에 도전할 수 없었던 아이템들을 꺼내놓을 때가 바로 이 때다. 설리는 귀여운 토끼 귀 머리띠와 레이스가 가득한 의상을 매치해 바니 걸을 연상시키며 파티 룩을 완성했다. 파티의 컨셉이 ‘큐트’라면 한번쯤 도전해볼만 하다.

티파니(@xolivestephi)
원조 러블리 요정 소녀시대의 티파니. sm과의 계약해지로 당분간은 소녀시대의 티파니는 보지 못할 전망이지만 그녀의 러블리 함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다. 하트가 크게 수놓아진 상의에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레드 스커트와 슈즈로 파티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베레모를 매치한다면 러블리 레벨 업!

손담비(@xodambi)
‘복고’ 또한 훌륭한 파티의 컨셉 중 하나다. 손담비는 어깨의 뽕이 가득 들어간 오버사이즈의 재킷에 주름 스커트를 매치해 마치 80년대에 유행했을 법한 의상으로 파티 룩을 완성했다. 유행은 돌고 도는 것. 지금 보아도 스타일리시 하다. 발목까지 오는 삭스에 하이힐, 커다란 큐빅이 박힌 머리핀까지 완벽해!

이소라(@esora777)
원조 탑모델 이소라의 여전한 패션 센스와 몸매가 돋보이는 파티 룩이다. 너무 화려한 룩이 부담스럽다면 이소라처럼 한 가지 아이템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스타일리시한 선택이다. 이 때, 포인트 아이템은 파티 룩답게 블링블링한 것으로 선택할 것! 이소라는 메탈릭한 재킷을 선택해 위엄을 과시했다. 역시 귯걸~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