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8:45 (금)
 실시간뉴스
‘KBS 미디어텍 뷰티 포항 미용학원’,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참가자 전원 입상
‘KBS 미디어텍 뷰티 포항 미용학원’,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참가자 전원 입상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12.12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 간 ‘국제 바디아트 콘테스트’가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잠실에 위치한 올림픽 공원 내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약 2,000여 명이 참가하였다.

이번 제 6회 국제 바디아트 콘테스트는 국내 선수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베트남, 필리핀, 호주, 미국 등 해외선수의 참가율이 높은, 큰 규모의 국제 대회이다.

반영구, 피부, 왁싱, 메이크업, 속눈썹 분야로 일반부 참가자와 학생부 참가자 등이 참가한 대회로 K뷰티 전문가 연합회 주최 아래 진행되었다.

K뷰티연합회의 조직위원장 ‘장성진’ 대표는 “대회의 공정성을 위해 심사감독관, 기술감독관제를 시행, 점수를 재차 확인하는 등 심사의 공정성과 변별력을 높이는데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KBS 미디어텍 뷰티 포항 미용학원 원생들은 이번 콘테스트 전체 종목에 참가 하여, 반영구 화장 부문에서는 ‘김효원(일반부)’ 원생이 그랜드 그랑프리 (1등)을 수상하였다. 나머지 종목에서는 그랑프리, 대상, 금상 등 참가한 모든 원생들이 전원 입상 하였다.

조직위원장이자 ‘KBS 미디어텍 뷰티 미용학원‘의 ‘장성진’ 대표는 “대회 일정이 잡힌 후부터 참가 선수들은 매일매일 열심히 연습하고, 또 연습했다, 또한 최고의 강사진들과 함께 기초를 탄탄히 잡으면서 대회준비를 했다”, “그것이 높은 시상과 전원 입상이라는 결과를 얻은 것 같다”고 말했다.

KBS 미디어텍 뷰티 포항 미용학원은 네일아트, 메이크업, 헤어, 피부미용, 왁싱, 속눈썹연장 등 토탈 미용학원으로, 본원의 대표는 미용학원뿐만 아니라 ‘뉴코스메틱(미용재료 총판)’을 함께 경영하여 수강생들과 졸업생들에게 재료를 저렴하게 제공하여 재료 구입비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이번 콘테스트에서 반영구 화장 부문 ‘김효원’ 1등 그랜드 그랑프리 외 그랑프리 수상자는 ‘조은지, 박수민, 탁아영, 임경옥, 최지수, 김윤경, 이지수, 현혜영, 박은민, 김성화, 최선영, 이아윤, 권혜인, 황혜정, 박은정, 이채영’으로 총 16명이다.

대상은 ‘정경희, 김가희, 김희정, 이혜란, 서원진, 이세미, 김나경, 김선희, 황예진, 임연진, 이승민, 채윤주, 정설희, 한수빈, 김나윤, 김현혜, 김민경, 천정연, 여진아’ 총 19명, 금상을 수상한 ‘김미진’ 원생까지 참가자 37명 모두 입상하였다.

한편, 장성진 대표는 K뷰티전문가연합회 회장단 활동을 하며, 세미나와 여러 대회를 통해 뷰티 산업에 많은 노력을 쏟고 있으며 12년간 수많은 미용인을 배출했다. 아이돌 공연과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 등 볼거리까지 풍부했던 이번 국제 바디아트 콘테스트는 내년 4월 15일 서울과 대구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