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 이연희 공식 위촉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 이연희 공식 위촉
  • 이지은
  • 승인 2017.12.14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비앙 페논 주한프랑스대사, 이연희 프랑스관광청 홍보대사


프랑스 관광청은 어제 오후 주한 프랑스 대사관에서 배우 이연희를 프랑스 관광청 공식 홍보대사로 임명하는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배우 이연희는 평소 프랑스의 문화, 와인, 패션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주변에 표현하며 남다른 프랑스 사랑을 보여왔다. 이연희가 처음으로 유럽 땅을 밟은 도시가 프랑스였으며, 그때 파리의 매력에 반해 처음으로 혼자 여행을 떠난 곳도 프랑스 파리였다.

위촉식에서 이연희는 “최근 드라마 더 패키지를 통해 프랑스의 아름다움을 알릴 수 있었다. 드라마의 인연이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까지 이어지게 되어 좋은 기회이자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 앞으로도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로서 프랑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임명장을 수여한 파비앙 페논(Fabien Penone) 주한 프랑스 대사는 “이연희의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 임명을 축하한다.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 이연희가 느낀 프랑스에 대한 매력과 애정을 많은 한국인들이 알아갔으면 좋겠다. 한국과 프랑스, 두 나라를 잇는 가교 역할을 수행하는 데 힘써달라.”라고 당부했다.

프랑스 관광청 홍보대사로 공식 임명된 이연희는 향후 1년간 프랑스 관광청과 함께 프랑스의 숨은 매력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Queen 이지은 기자] 사진 [프랑스 관광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