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0 (금)
 실시간뉴스
야구부터 양궁까지, 겨울엔 실내에서 스크린으로 즐기세요
야구부터 양궁까지, 겨울엔 실내에서 스크린으로 즐기세요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12.1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레전드 히어로즈’ 강남 직영점

야외에서 운동하기 힘든 겨울이 되면서 스크린 스포츠를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야구를 비롯해 축구, 양궁, 사격 등 즐길 수 있는 스크린 스포츠 종목도 다양해져 그 인기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연말을 맞아 직장인들의 회식장소 및 연인들의 색다른 데이트 코스이자 가족단위의 놀이 공간으로 인기를 끌며 스크린스포츠가 새로운 여가문화로 자리를 잡고 있다.

실내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 ‘레전드 히어로즈’는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구분 없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종목을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기 요인이다.

레전드 히어로즈는 스크린 야구를 비롯해 축구, 양궁, 승마, 컬링 등 10여가지의 스포츠를 실제보다 더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다. 평소 접하기 힘든 다양한 스포츠를 스크린으로 구현해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젊은 층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또한 남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지기도 했던 스크린 야구뿐만 아니라 여러 스포츠 종목들이 마련되어 있어 여성 고객들도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친구나 가족, 연인 등 폭넓은 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레전드 히어로즈는 강남역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날씨와 시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레전드 히어로즈 관계자는 “한파가 이어지며 날씨에 상관없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인 레전드 히어로즈를 찾는 고객들이 매우 증가했다”며 “평상시에 즐기기 힘든 승마, 사격 등이 인기가 높으며, 평상시에 접해보지 못한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를 접할 수 있어 연말 모임 장소로 예약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 히어로즈 강남 직영점은 12월 31일까지 수험생을 대상으로 종일 무제한 이용권을 1만원에 제공하고, 동반자는 30% 할인 혜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