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5:25 (목)
 실시간뉴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지역아동센터 777명 아동에게 맞춤선물 전달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 지역아동센터 777명 아동에게 맞춤선물 전달
  • 류정현
  • 승인 2017.12.20 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사업본부가 소외계층 겨울나기를 위한 전방위 지원에 나섰다.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지난 8일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된 장애 아동.청소년을 위한 셔틀버스 전달식을 시작으로 2주간 160여명의 시민들과 함께 연말맞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경륜경정사업본부는 2억원 가량의 기부금을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지난 15일에는 광명 6동 주민센터와 밝은빛지역아동센터에서 광명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겨울용품및 맞춤선물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경륜경정사업본부는 겨울나기에 어려움이 있는 소외계층에게 가구당 쌀 20㎏와 참기름 간장 등 4만원 상당의 기본 식재료 꾸러미와 올해 유난히 일찍 찾아온 추위를 잊게 할 온열기 등 겨울용품을 광명시 18개 주민센터를 통해 고루 지원했다. 이번 지원으로 광명지역 소외계층 800세대가 겨울나기 물품지원 혜택을 받았다.

같은 날 밝은빛지역아동센터에서는 맞춤선물 전달식이 열렸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상대적으로 외로움을 느낄 광명시 지역아동센터 777명의 아동에게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일일 산타가 되어 아동들이 평소 가지고 싶었던 선물을 품에 안겨주었다. 전달식에서 밝은빛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은 두손 가득 선물을 안고 환호성을 지르며 기뻐했다. 센터 이름만큼이나 밝은 분위기였다.

경륜경정사업본부 관계자는 "지난해 광명스피돔 인근 11개 지역아동센터 230여명의 아동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지원한 바 있다. 올해는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더욱 크게 나누고자 광명시 전체 지역아동센터 29개소 777명의 아동에게 선물을 지원하게 됐다. 이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밝고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밝은빛지역아동센터의 한 어린이는 "선물을 선택하는 며칠간 정말 행복했다. 평소 학업 스트레스가 아닌 행복한 고민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신 경륜경정사업본부에 감사한다. 사랑을 받은 만큼 우리도 가진 것을 나눌 수 있는 어른이 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Queen 류정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