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25 (금)
 실시간뉴스
KLPGA, 연탄배달 사랑나눔 '2017 동계 봉사 활동' 마무리
KLPGA, 연탄배달 사랑나눔 '2017 동계 봉사 활동' 마무리
  • 류정현
  • 승인 2017.12.22 0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가 21일, 서울시 관악구의 소외계층 가정을 직접 방문해 연탄을 배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하며 ‘2017 KLPGA 동계 봉사 활동’을 마무리했다.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열린 ‘KLPGA 동계 봉사 활동은’ 한 해 동안 KLPGA가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에게 환원하는 취지로 진행되고 있는 KLPGA의 사회환원프로그램이다.

올해 역시 지난 5일, 장애인 보호시설 ‘푸른 초장 복지’에서 열린 봉사 활동을 시작으로 금일 진행된 ‘사랑의 연탄 나눔 운동’까지 총 5번의 ‘KLPGA 동계 봉사 활동’이 진행됐다.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 김경자 전무이사가 참석하고 소속 회원 24명과 KLPGA 명예기자 등 총 35명이 함께한 마지막 봉사 활동은 KLPGA 동계 봉사 활동 최초로 ‘연탄 배달 봉사’로 열려 한층 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봉사 활동에 참석한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소외 계층을 직접 만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연탄을 전달해주면서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을 느꼈다. 앞으로도 KLPGA는 팬 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눌 수 있는 이런 좋은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KLPGA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과 더불어 KLPGA투어 ‘E1 채리티 오픈’을 통해 조성된 자선기금 중 현금 400만원과 함께 800만원 상당의 겨울 점퍼, 신발, 가방도 전달해 그 의미를 더했다.

[Queen 류정현 기자] 사진 KLPG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