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1:15 (토)
 실시간뉴스
부산 사하구 ‘청담더타이 부산하단점’ 마사지 힐링 공간 제공
부산 사하구 ‘청담더타이 부산하단점’ 마사지 힐링 공간 제공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2.22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사지는 새로운 하나의 문화가 되었다. 마사지는 몸이 무겁고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이들에게 필수적인 것이며, 연인의 데이트코스의 하나가 되기도 했다. 피곤함을 털어버리기 위한 마사지도 점차 고급화되어, 청담더타이처럼 하나의 브랜드가 만들어지기도 했다.

청담더타이 부산하단점은 청담더타이 각 지점 중 한 곳으로,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고품격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이다. 힐링 공간을 제공하여 사하구 근처 직장인이나 연인들, 가족단위 고객에게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태국마사지를 기반으로 하여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담더타이 부산하단점은 내부 인테리어와 마사지 용품, 비품 모두 호텔급으로 고급스러움을 자랑한다. 서비스 역시 호텔에서 받을 수 있는 수준으로 유지하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청담더타이 부산하단점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기본 가격 자체가 높지 않은 덕에 부담 없이 찾는 이들이 많다. 거기에 청담더타이 자체적으로 마사지 수준과 서비스 수준을 최고치로 끌어올리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기로 유명하다.

청담더타이 부산하단점에서는 자체 교육을 실시하고 테라피 교육 과정을 다 이수한 경력자 혹은 대학 정규 과정을 밟은 내국인 테라피스트만 채용 중이다. 자체적인 마사지 서비스 수준을 높게 유지하기 위한 방침이다.

청담더타이 부산하단점 관계자는 “본 샵에서 는 자체적 힐링 아카데미를 운영하여 테라피스트들의 주기적인 스킬을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시험에 통과한 테라피스트들만 실제로 고객을 케어할 수 있으며, 서비스 교육도 주기적으로 하고 있다. 언제나 고객의 건강 향상과 스트레스 케어를 위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청담더타이는 ‘사랑은 방울방울’, ‘언제나 봄날’, ‘불어라 미풍아’ 등 드라마, 방송 프로그램에서소개된 바 있다. 청담더타이는 부산 사하구 하단동에 위치 해있으며 24시간 마사지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