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40 (금)
 실시간뉴스
최정원, 일상도 화사함 그 자체 "이런게 로또 대박 미모"
최정원, 일상도 화사함 그 자체 "이런게 로또 대박 미모"
  • 김선우
  • 승인 2017.12.2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지호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최정원의 로또 대박급 미모가 돋보이는 일상 사진이 새삼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로또 대박급 최정원 미모'라는 게시물이 게재됐다. 이 게시물은 최정원이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종영 이후 근황을 공개한 사진이다.

'마녀의 성'에서 긍정여신 오단별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최정원은 광고 촬영지에서 주어진 휴식시간 중 찍은 사진을 소속사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공개 된 사진 속 최정원은 수영장에서 휴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오버사이즈 보잉 선글라스와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하얀색 비키니를 매치한 최정원은 매니시한 분위기와 페미닌한 분위기를 동시에 풍기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또 다른 사진 속에서는 투명한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하늘색, 화이트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 비키니를 입고 청순한 매력을 선 보이고 있다. 또한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에 챙모자와 뱅글을 매치한 사진에서는 맛있는 음식을 앞에 두고 입술에 포크를 가져다 대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다.

최정원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런 미모가 로또 대박(hbloo***)"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예뻤다니(hbeho**)" "정말 아름답다(beong**)"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정원은 MBC '발칙한 동거'에서 김승수의 집에 들어간 방주인으로 출연해 동거 생활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