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2:00 (토)
 실시간뉴스
최경주재단 골프꿈나무들, 중국 광둥서 동계훈련 돌입
최경주재단 골프꿈나무들, 중국 광둥서 동계훈련 돌입
  • 류정현
  • 승인 2017.12.2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경주재단(이사장 최경주)은 내년 2월 9일까지 7주 동안 중국 광둥성 소재 그랜드 레이크 G.C서 2017 최경주골프꿈나무 동계훈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07년 발족 이후 올해 10회째 실시되는 최경주재단의 동계훈련은 5년 전부터 중국 광저우 사회시에 위치한 그랜드 레이크 G.C에 둥지를 틀었다. 최경주 이사장이 직접 지도하는 골프 기술 및 인성교육을 통해 다수의 국가대표 상비군을 포함 현재까지 총 13여 명의 KPGA, KLPGA 프로를 배출했다.

 올해 역시 최경주 이사장의 주특기인 벙커샷과 독자적인 방법으로 고안한 클레이샷(진흙을 이용한 연습) 등 다양한 골프 샷 노하우를 직접 전수한다.

 또한 기술 훈련뿐 아니라 외부 전문가들을 초빙하여 중국어 교육, 미술 심리치료교실, 골프룰  교육, 비전 교육을 함께 운영하여 체계적인 지덕체 함양을 위한 인재양성 훈련캠프를 실현할 계획이다.
 최경주 이사장은 “매년 동계훈련에 참여하여 결실을 얻는 꿈나무를 볼 때마다 감회가 새롭다”며 “자신의 훈련법을 개발해 나가는 것도 중요하지만 단체생활을 통해 경쟁하고 서로가 의지하며 어려운 훈련 과정을 이겨나가는 것을 볼 때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올바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특히 신경 써서 지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최경주재단은 한국의 골프문화를 교류하는 사절단으로 활동할 예정이며, 동계훈련이 열리는 그랜드 레이크 G.C에서는 꿈나무들이 훈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골프장 이용 및 숙식에 필요한 비용을 전액 지원한다.

 또한, 훈련기간 동안 자생한방병원에서는 3년 연속 의료지원으로 동계훈련의 의미를 더했다.

[Queen 류정현 기자] 사진 최경주재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