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1:30 (금)
 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낮 기온 -1도, 전국 곳곳 아침에 눈발, 찬바람 강추위 예보
[오늘의 날씨] 낮 기온 -1도, 전국 곳곳 아침에 눈발, 찬바람 강추위 예보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7.12.26 0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12월 26일 화요일 날씨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날씨] 현재(기상청 발표 04:20), 충청도와 전북에는 눈이 오는 곳이 있으며, 경기남부와 강원영서, 경상내륙에는 눈이 날리는 곳이 있다.

일상으로 돌아가는 오늘 아침, 중부지방 곳곳과 전북에 눈이 오는 곳이 있겠다. 이외의 전국 곳곳에도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겠다. 적설량은 1cm 내외로 예보 되었다. 눈이 내리는 지역은 도로가 미끄러우니 출근길 교통안전에 유의하도록 기상청은 전했다.

오늘 오후에는 전국의 날씨가 맑아지겠다. 기온은 매우 낮아 춥겠다. 아침기온 서울 -5도, 춘천 -11도, 낮 기온도 서울 -1도, 대전 2도가 예상된다.

내일(27일) 화요일 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맑은 가운데, 찬바람과 함께 강추위가 다시 찾아오겠다. 아침기온 서울 -11도, 안동 -10도가 예상되고, 한낮에도 서울 -3도로 종일 강한 추위를 예보했다.

수도관 동파 등 시설물 관리에 신경 쓰도록 기상청은 당부했다.

모레(28일) 수요일 날씨는 중부지방은 낮부터 차차 흐려져 경기동부와 강원영서에는 오후부터 밤사이 눈이 오는 곳이 있겠다. 한편, 그 밖의 중부지방에는 오후부터 밤사이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다.

이번 추위는 당분간 이어지겠으며 오늘 낮부터 해안지역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겠다.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해안 날씨는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 동해상은 당분간 매우 강한 바람과 함께 물결도 최고 6m로 매우 높게 일겠다. 또 동해안은 너울로 인한 높은 물결에도 주의해야겠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