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05 (금)
 실시간뉴스
<페르디난드>, <코코>, <리틀 뱀파이어>까지 새해 애니메이션 BIG 3
<페르디난드>, <코코>, <리틀 뱀파이어>까지 새해 애니메이션 BIG 3
  • 전해영
  • 승인 2017.12.27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새해를 맞아 세가지 매력을 가진 애니메이션 <페르디난드>, <코코> 그리고 <리틀 뱀파이어>가 나란히 극장가를 찾아온다.
 
먼저 1월 3일 개봉을 앞둔 <페르디난드>는 덩치만큼이나 따뜻한 마음을 가진 꽃을 사랑하는 소블리 ‘페르디난드’가 가족이 있는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시끌벅적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컴백홈 어드벤처이다. 블루 스카이 스튜디오의 새로운 프로젝트이자 제75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2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11일 개봉 예정인 <코코>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이 우연히 죽은 자들의 세상으로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황홀하고 기묘한 모험을 그린다. 전미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로 국내 개봉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지막으로 18일 개봉이 확정된 <리틀 뱀파이어>는 전 세계 1,200만부 베스트셀러 원작 작품으로 13살 인간 소년과 300년째 13살인 뱀파이어 소년이 만나 위험에 빠진 뱀파이어 패밀리를 구하기 위해 꿈같은 우정과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이다. <슈퍼배드3>, <주먹왕 랄프> 제작진이 선보일 <리틀 뱀파이어>는 스펙터클한 영상과 음악, 탄탄한 스토리로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같은 애니메이션 세편의 연 이은 개봉이 과연 새해 가족 관객들에게 선물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Queen 전해영 기자] [사진 머스트씨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