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25 (수)
 실시간뉴스
안동시 용상동, 제2회 마뜰 生生 나눔파티 행사 개최
안동시 용상동, 제2회 마뜰 生生 나눔파티 행사 개최
  • 김도형
  • 승인 2017.12.27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 용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정도경, 공공위원장 정동철)에서는 27일 용상동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제2회 마뜰 생생 나눔파티' 행사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용상동 각 기관․단체별로 쌀, 연탄, 난방유, 이불, 전기장판 등 900여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 기증 및 새마을부녀회원들이 직접 100인분의 팥죽을 준비해 연말 소외계층을 찾아가고 안부도 묻고 살피기 위한 취지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올해 여름 식품꾸러미 전달 기금 마련행사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 '마뜰 생생 나눔파티'를 슬로건으로 매번 다양한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기로 했다.

이번 행사에는 주민들의 작지만 꼭 이루고 싶은 소망을 들어주기 위한 취지로 행사 전 미리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중학교 학생들이 소망을 적은 쪽지를 소망나무에 매달고 행사 후 접수된 소망 중에 지원 가능한 소망은 용상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심의를 거쳐 소망을 들어주는 소망나무를 행사장 입구에 설치했다.

용상동행정복지센터 정동철 동장은 “연말에 민관이 함께 만드는 마뜰 생생 나눔파티를 통해 이웃과 이웃이 함께 하는 나눔과 소통의 기회가 되고, 주민들의 소박하고 작은 소망도 함께 이뤄 나가는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용상동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Queen 김도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