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15 (목)
 실시간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이 달의 뷰티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12.2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 내는 공간,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는 중심지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은 투명 메이크업의 대명사, 색채의 마술사로 불리는 정샘물 원장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케어에서부터 스타일링까지 개별 고객에게 맞춘 1:1 서비스를 제공한다. 축적된 기술을 가진 프로페셔널한 아티스트들이 모든 사람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보다는 한 사람 한 사람의 아름다움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특화된 Customized Service를 제공한다. 또한 인스피레이션만의 고급스러운 감성과 각 지점의 특색 있는 인테리어가 외면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는 힐링 스페이스다.

 

1 여성청결제 질경이, 7년 만에 신제품 ‘질경이 프로’ 출시

기존 제품에서 자연 유래 성분을 10가지로 강화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보습 성분이 강화돼 건조한 겨울 날씨로 고민이 많은 여성들에게 촉촉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2 게리쏭 ‘마유크림 트리오’ 출시

마유크림 트리오는 전 세계적으로 3천만 개가 판매된 스테디셀러 오리지널 마유크림의 리뉴얼 제품인 ‘9컴플렉스 탄력 크림’과 신제품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 마유 홍삼 크림의 리뉴얼 제품 ‘레드 진생 크림’으로 구성되었다.

3 브리티시엠, ‘하이드레이트 헤어 버터’ 출시

강력한 보습 효과를 지닌 시어버터와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이 모발 깊숙이 영양을 공급해 손상된 모발을 즉각적으로 매끄럽게 해 주는 트리트먼트이다.

4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출시

피부 각질층마다 수분 분자를 촘촘하게 채워 주는 5중 히아루론산과 피부 속 보습 성분을 만들어 내는 필라그리놀™의 보습 레이어링을 통해 보습 크림을 바른 듯 깊은 보습감을 선사해 겨울 선크림으로 제격이다.

5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 200ml 사이즈 1월 한정 출시

일명 ‘욕실 에센스’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1월 한 달간 200ml의 더욱 커진 용량으로 한정 출시되어 건조하고 메마른 겨울철, 아낌없는 보습을 위한 온 가족 수분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6 해피바스, ‘아르간 오일 울트라딥 모이스춰 로션’

아르간 오일을 주성분으로 만들어 극심한 피부 건조 및 피부 당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바디로션이다. 검은콩 발효 천연 보습 인자가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 손실을 막아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