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12.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니니, 리미티드 에디션 ‘버니니 벨라’ 한국 단독 출시

국내 판매 1위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가 로맨틱한 핑크 빛의 리미티드 에디션 ‘버니니 벨라’를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제품으로, 2018년 상반기까지 판매를 지속할 예정이다. 버니니 벨라는 생기 있는 짙은 분홍빛의 로제 스파클링 와인으로, 인기 있는 와인 품종인 쇼비뇽 블랑, 피노타쥬, 쉬라즈 및 모스카토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만들었다.

 

1 베트남 레스토랑 ‘ToiToi Vietnam’ 오픈

‘Feel the Real Vietnam’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태원 녹사평역 인근에 오픈했다. 하노이 현지 유명 레스토랑인 블루 버터플라이와 오키드 레스토랑과 공동 운영된다. 두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레시피를 그대로 적용하여 베트남 현지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2 풀무원다논, ‘아임리얼 치아씨드 요거트’ 출시

치아씨드는 식이섬유와 오메가3 지방산, 철분, 칼륨, 칼슘 등의 영양소를 풍부하게 포함하고 있어 슈퍼 곡물로 꼽히는데, 치아씨드를 요거트와 함께 담아 든든하고 건강한 한 끼 식사 대용 제품으로 만들었다.

3 배스킨라빈스, 겨울 시즌 음료 4종 출시

겨울 분위기를 살린 시즌 한정 블라스트 ‘윈터 원더랜드 블라스트’와 ‘유니콘 블라스트’를 출시했다. 따뜻하게 즐기는 ‘옥수수콘 라떼’와 ‘보라보라 고구마 라떼’도 함께 선보였다.

4 브룩사이드, 로고 및 패키지 리뉴얼

이번 패키지 리뉴얼의 가장 큰 특징은 생생한 컬러다. 한눈에 제품 특징을 파악할 수 있도록 과일과 다크 초콜릿 이미지가 삽입되었으며, 각 제품에 들어간 과일의 색을 패키지 상단과 하단에 모두 넣어 소비자들이 직관적으로 제품을 쉽게 구분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5 일동후디스, 건강 커피 ‘노블’ 출시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하는 시그니처 커피’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스페셜티 원두인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를 사용해 깊은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그린 커피빈 추출물을 블렌딩하여 폴리페놀 함량을 높여 커피 본연의 건강함을 되살려 냈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