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 달의 공연 뉴스
이 달의 공연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12.2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섹시동안클럽 첫 단독 콘서트 개최!

지난 가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된 <서울 스타라이트 뮤지컬 페스티벌>의 무대에 오른 섹시동안클럽은 물랑루즈, 노트르담 드 파리, 맨 오브 라만차의 대표 넘버들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관객들을 기립하게 만들었던 섹시동안클럽이 최민철, 최수형, 문종원, 양준모, 조순창, 김대종까지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서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인정받는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 6인으로 구성되어 다시 돌아왔다. 20년 넘게 항상 같은 얼굴인 섹시한 남자들의 모임이라는 뜻으로 어린 얼굴의 동안(童顔)이 아닌 같은 얼굴의 동안(同顔)을 의미한다. 뮤지컬계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섹시동안클럽의 첫 단독 콘서트는 6명 배우들이 각자의 매력과 섹시동안클럽 완전체의 매력을 보여 줄 ‘일곱 가지 유혹’이라는 타이틀로 찾아온다. 탄탄하고 풍성한 오케스트라 구성과 함께 그들의 대표 작품 속 뮤지컬 넘버뿐만 아니라 팝페라, 칸초네, 라틴 음악, 락, K-POP 등의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뮤지컬 영웅의 단지동맹을 개사한 셀카동맹에 이어 섹시동안클럽만의 새로운 주제곡을 선보일 예정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일시 1월 12일부터 13일까지
장소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1 조성진 피아노 리사이틀

일반 대중들에게 조성진은 ‘쇼팽 콩쿠르 한국인 첫 우승자’로 알려지기 시작했지만, 사실 그는 쇼팽 콩쿠르 이전에 이미 클래식계의 스타요, 가장 주목받는 피아니스트였다. 그런 조성진이 첫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갖는다. 전국 주요 도시에서 동시에 공연을 갖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일시 1월 7일부터 14일까지
장소 문의

2 연극 <발렌타인 데이>

한 집에서 생활하는 두 여인이 동시에 사랑했던 과거의 한 남자에 관해 풀어내는 독특한 이야기가 시간과 공간을 넘나드는 감각적인 연출과 밀도 있는 연기로 무대 위에서 펼쳐진다. 출연만으로도 화제가 되는 정재은, 이명행, 이봉련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일시 1월 14일까지
장소 예술의전당 자유소극장

3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숨기기만 했었던 모든 것들을 수면 위로 꺼내 보이며, 청소년 시기에 누구나 가질 법한 정체성에 대한 고민, 방황, 불안한 심리 등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고민이지만 그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했던 마음 속 말들을 감정에 따른 다양한 음악에 녹여 냈다.
일시 2월 25일까지
장소 백암아트홀

4 19세기 화가들의 그림 속 공간, 라뜰리에

명화와 첨단 IT, 창의적인 전시콘텐츠를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아트랙티브 테마파크 라뜰리에가 '미니캘린더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뜰리에에서는 단순히 명화를 감상하는 것에서 나아가 미디어 아트쇼, 홀로그램 토크쇼와 뮤지컬 등 스페셜 어트랙션을 통해 재미와 교육적 체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일시 연중무휴
장소 동대문 현대시티타워빌딩

5 연극 <The Helmet>

객석은 같은 공간 안에 있지만 벽을 사이에 두고 분리된 공간에서 서로 다른 극을 보게 된다. 각각의 방은 스몰 룸, 빅 룸으로 나누어지며, 공연 중 일어나는 소음과 대사는 실시간으로 공유되기에 벽 너머의 방에서 어떤 사건이 벌어지고 있음을 더욱 리얼하게 느낄 수 있다.
일시 3월 4일까지
장소 아트원씨어터 3관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