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2:00 (금)
 실시간뉴스
1월의 영화 소개
1월의 영화 소개
  • 송혜란
  • 승인 2018.01.03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쥬만지: 새로운 세계>

우연히 쥬만지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이 스스로 선택한 아바타가 된다면 어떨까? 이러한 상상을 바로 스크린으로 옮긴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 온갖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스릴 가득한 모험을 펼치는 이 작품이 사뭇 호기심을 자극한다. 1996년 추억의 명작으로 꼽히는 전편의 아날로그 감성을 그대로 살린 점도 눈길을 끈다. 거기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특수효과와 상상력을 더해 우리네 동심 속에만 존재하던 미지의 세계를 고스란히 눈앞에 펼쳐 보인다. 마치 상상이 현실이 되는 듯한 황홀감을 선사하는 게 이 영화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어디 그뿐인가. 웨인 존슨부터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까지 할리우드 배우들의 꿀케미도 가히 역대 급이다. 특히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10대 소녀 캐릭터에 완벽하게 빙의한 잭 블랙의 연기가 폭풍 웃음을 자아내는데…. 새해 액션과 웃음이 잘 조화된 가족 오락 영화가 탄생할 것으로 기대된다.

감독 제이크 캐스단 출연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개봉 1월 3일
 

editor’s pick

 

<염력>

어느 날 갑자기 초능력이 생긴 평범한 아빠가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처한 딸을 구하기 위해 염력을 펼친다. <부산행> 으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모두 잡은 연상호 감독의 신작이자 류승룡, 심은경의 결합으로 이목을 끈다. 유쾌한 웃음과 시원한 카타르시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감독 연상호 출연 류승룡, 심은경 개봉 1월 예정

<비밥바룰라>

전 세대를 사로잡을 코믹 휴먼 드라마. 평생 가족을 위해 살아온 네 아버지가 가슴 속에 담아둔 각자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하기 위해 나선다. 그야말로 리얼 욜로 라이프가 펼쳐진다. 무엇보다 고령화 사회를 따뜻하고 유쾌한 시선으로 풀어낼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감독 이성재 출연 박인환, 신구, 임현식, 윤덕용 개봉 1월 예정

<메이즈 러너: 데스 큐어>

전작보다 더 강렬해진 액션과 스릴, 역대급 스케일로 돌아온 메이즈 러너. 이번 시리즈는 인류의 운명이 걸린 ‘위키드’의 위험한 계획에 맞서기 위해 다시 미로로 들어간 ‘토마스’와 러너들의 마지막 생존 사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연배우는 물론 웨스 볼 감독까지 모두 합류해 기대가 크다.

감독 웨스 볼 출연 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 생스터, 카야 스코델라리오, 이기홍 개봉 1월 17일

<그것만이 내 세상>

믿고 보는 배우 이병헌이 한물간 전직 복서로 분한다. 잠시 카리스마를 벗고 친근한 동네 형으로 돌아온 그의 모습이 새롭다. 그는 ‘조하’ 역을 맡아 엄마만 믿고 살아온 서번트증후군 동생 ‘진태’와 함께 살아온 곳도, 잘하는 일도, 좋아하는 것도 다른 두 형제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감독 최성현 출연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 한지민 개봉 1월 17일

<1급기밀>

고 홍기선 감독의 유작이자 <이태원 살인사건>, <선택>에 이은 부조리 고발 3부작 마지막 작품이다. 국가라는 이름으로 봉인된 내부자들의 은밀한 거래를 폭로하는 범죄실화극. 장르불문 인간미 넘치는 연기력이 돋보이는 배우 김상경과 김옥빈, 최무성 등이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선보인다.

감독 홍기선 출연 김상경, 김옥빈, 최무성 개봉 1월 예정

[Queen 송혜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