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1:20 (수)
 실시간뉴스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정부인증 획득 및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받아
달성군시설관리공단, 정부인증 획득 및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받아
  • 김도형
  • 승인 2018.01.0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순환)은 2014년 4월 1일 출범이래 단기간 정부기관 인증을 무려 4개를 획득하는 성과를 냈다고 밝혔다.

공단은 2016년 날씨정보를 활용하여 사업장별 수익창출과 비용절감, 인적·물적 피해를 예방하는 날씨경영우수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여 2016 가족친화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

2017년에는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국가기술표준원으로부터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공단 홈페이지에 장애인 및 고령자가 웹사이트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웹 접근성 표준을 준수하여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웹 접근성 품질인증기관으로도 선정되었다.

또한, 대구 가족친화 모범사례 공모에서 2년 연속 대구시장 우수상 수상 및 노동부로부터 일·생활 균형을 도모하는 2017 워라밸 실천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명실상부한 일·가정 양립 모범 지방공기업으로 인정받았다.

특히, 사문진역사공원 내 유람선은 장애인 편의시설 개선으로 행정안전부(前 국민안전처)로부터 수범사례에 선정되었고, 최근엔 2017년도 유·도선 안전관리 부문에서 행정안전부 장관 기관표창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강순환 이사장은 “이렇게 단기간 정부인증을 획득하고, 정부기관으로부터 표창을 받은 공단은 없다. 모든 것이 전 직원이 물심양면으로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공단은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부단한 노력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과 지역주민 및 고객의 행복과 사랑받는 공단이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Queen 김도형] 사진 달성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