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20 (금)
 실시간뉴스
고령군 4호 아너소사이어티 탄생
고령군 4호 아너소사이어티 탄생
  • 김도형
  • 승인 2018.01.04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연옥 참된한우 고령축산(주) 대표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4일 군청에서 다산면 소재 참된한우 고령축산(주) 회장 이연옥씨의 고령군 4호(경북 81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아너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하여 1억원 이상 기부하거나 5년 이내 분할 납부를 약정한 개인 기부자들의 모임으로 이연옥회장은 지난달 22일 1억원을 쾌척하였다.

이 회장은 1999년 고령군 다산면에 정착하여 축산 부산물 판매장을 시작으로 한우식육식당, 한우농장 및 숯불전문점 등 4개의 사업체로 사업이 번창하면서 수익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일에 앞장섰다.
 
이연옥 회장는 “홀로 아이를 키우면서 억척스럽게 살아왔다. 앞만보 고 살아오다 고개를 들어 보니 이 나이가 되었고 인생을 뒤돌아 보니 허무 했다. 베풀지 않고 혼자 잘사는 건 의미가 없는 것 같다”며, “ 앞으로도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돕고 그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가입소감을 밝혔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2018년 새해가 아너소사이어티와 함께 시작되어 더욱 뜻깊고 기쁘다”며, “지역사회와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 해 온 이연옥 회장님께 감사의 뜻을 표한다”고 전했다.

이연옥 회장의 기부한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과 소외된 어르신들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Queen 김도형]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