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3:35 (수)
 실시간뉴스
퓨전한식레스토랑 강남 한우 구을가, 신년 모임 장소로 주목
퓨전한식레스토랑 강남 한우 구을가, 신년 모임 장소로 주목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1.0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무술년을 맞아 특별한 서울 강남지역에는 가족모임, 데이트 장소, 신년회 회식 등을 즐기려 각종 모임 장소를 찾는 이들이 많다.

지나간 한 해를 돌아보며, 새롭게 시작하는 새해를 잘 맞이하자는 의미가 있는 특별한 자리이니만큼 다양한 모임 장소를 선택함에 있어 신중해지기 마련이다. 이 가운데 강남에서 명품 한우구이로 사랑받는 곳 중 한 곳이 구을가이다.

구을가는 명품 한우구이를 선보이는 퓨전한식레스토랑답게 한우 전용 주물팬부터 남다르다. 특별제작된 한우구이에 최적화된 주물팬을 사용하며 숙성노하우기술을 녹여내 명품팬과 명품숙성한우를 접목시켜 최상의 명품한우구이를 제공해 타 매장과의 확실한 차별성을 두어 경쟁력을 갖췄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또한, '다른한끼'라는 컨셉에 맞게 모든 요리와 반찬들은 매일 최상의 재료를 직접 공수하여 쉐프가 직접 요리하여 단순한 점심한끼가 아닌 점심반상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확립했다.

또 식사 메뉴가 나오기 전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쉐프의 광어트러플오일스프와 디져트로 제공되는 셔벗과 후식차는 전 메뉴에 기본제공하여 손님들이 이곳을 찾는 또 하나의 큰 메리트이다.

구을가 관계자는 “ 최상의 음식과 프라이빗한 각기 다른 분위기의 다양한 룸과 다이닝바를 고루 갖춘 매장으로써 기념일이나 단체 모임 등으로 방문하는 고객이 늘고 있으니 미리 예약하면 돌잔치, 브라이덜샤워, 신년모임, 회식 등의 장소대관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이어 “ 강남구청역 1번출구와 선정릉역 2번출구 사이에 위치해 있고 발렛주차가 가능해 모임장소로 접근성도 편리하다” 며 “ 한우구이의 전문성을 가지고 상해, 뉴욕 등 글로벌 런칭 계획을 준비 중에 있다” 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