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4:05 (금)
 실시간뉴스
홍천강 인삼송어축제 열기 절정
홍천강 인삼송어축제 열기 절정
  • 김도형
  • 승인 2018.01.0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회 홍천강 인삼송어축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얼음낚시터에는 홍천 인삼송어의 특별한 손맛을 느끼고자 찾아온 전국의 강태공들의 줄이 이어지며, 겨울방학을 맞아 찾아온 가족단위 관광객들의 방문도 계속 증가하고 있다.

지난 5일 개장부터 주말을 지나기 까지 홍천강 인삼송어 축제장에는 수많은 관광객이 찾아와 얼음낚시를 즐기고 있으며, 초가집 무료썰매장, 체험장을 다녀가고 있다. 상가 식당도 줄을 서서 기다리면서 인삼송어 회, 구이, 장터국밥 등 향토 먹거리를 맛보고 있다.

맨손송어잡기, 인삼송어 회센터, 향토음식점, 당나귀타기, 농특산물 판매장, 스노우월드, 전통 초가집 체험, 스노우바이크 등 다양한 놀거리와 먹거리, 체험거리가 축제장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며 특별이벤트로 펼쳐지고 있는 북극곰 달려 인삼송어 잡기는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홍천문화재단은 축제의 마지막 주말까지 방문객 상승세를 몰아 지난 2015년 강원도 문화관광축제 우수축제로 선정된 홍천강 인삼송어축제의 명성을 되찾겠다는 각오다.
 
홍천문화재단 전명준 대표는 "홍천강 인삼송어축제를 찾아주신 전국 각지의 관광객에게 감사드린다"며 "축제가 끝나는 날까지 안전사고 없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겨울축제의 낭만과 멋을 즐기실 수 있도록 축제운영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축제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재)홍천문화재단으로 하면 된다.


[Queen 김도형] 사진 홍천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