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05 (금)
 실시간뉴스
OCN 로맨스 <애간장>, 이열음의 상처 공개되며 반전 전개 이어져
OCN 로맨스 <애간장>, 이열음의 상처 공개되며 반전 전개 이어져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1.10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OCN 로맨스 ‘애간장’ 캡처

지난 9일 방송된 ‘애간장’ 2회에서는 공부면 공부, 운동이면 운동, 외모면 외모 무엇 하나 빠지는 것 없는 한지수(이열음 분)의 숨겨진 사연이 공개되며 반전 전개가 이어졌다.

큰 신우(이정신 분)의 귀여운 작전인 줄 꿈에도 모른 채, 체육대회에서 2인 3각에 출전하게 된 한지수와 작은 신우(서지훈 분). 작은 신우는 쏟아지는 햇살을 고스란히 받고 있는 한지수와 자리를 바꾸었고, 작은 신우의 따뜻한 마음을 느낀 그녀는 그의 허리를 꼭 잡는 것으로 대답을 대신했다. 이렇듯 당차면서도 적극적인 애정이 담긴 한지수의 말과 행동은 작은 신우를 심쿵하게 만든 동시에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이어지는 이야기에서 한지수의 상처가 밝혀져 설렘으로 가득하던 분위기가 전환됐다. 체육 대회 당일, 부상까지 숨기며 투지를 불태운 그녀에겐 사실 남모를 사연이 있었다. 바로 자신을 구하다 숨을 거둔 오빠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매사 죽을힘을 다해왔던 것. 다친 발목을 치료하기 위해 양호실을 찾은 그녀는 처음으로 자신의 마음을 헤아려준 큰 신우의 위로에 눈물을 쏟아내 코끝을 찡하게 만들었다.

한편, ‘애간장’은 어설픈 그 시절 첫사랑과의 과거를 바꾸고 싶은 주인공이 10년 전의 나를 만나 첫사랑 원상복구에 나서는 이야기로 매주 월, 화 밤 9시에 OCN에서 방송되며, 옥수수를 통해 매주 수, 목 오전 10시에도 만나볼 수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