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35 (목)
 실시간뉴스
피부과 상담 = 얼굴에 주름과 잡티가 많아요
피부과 상담 = 얼굴에 주름과 잡티가 많아요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8.03.1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 문서

Q 얼굴에 주름과 잡티가 많아요

아이 둘을 둔 48세 주부입니다. 다른 사람들에 비해 얼굴에 주름과 잡티가 많아서 친구들이 놀리곤 한답니다. 실제 나이보다도 더 들어보이고요. 한 달 후에 중요한 모임이 있어서 그 전에 치료하고 싶은데, 어떻게 치료할 수 있나요?

 
A 뉴프락셀 제나 레이저로 치료합니다
 
귀하의 경우 ‘뉴프락셀 제나’ 레이저 치료를 권합니다. 나이를 먹어가면서 주름이 늘어가는 것은 당연한 일이지만, 다른 사람들에 비해 유난히 주름이나 잡티가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특히 햇볕에 노출이 많은 사람은 원래 나이대로 늙는 것에다 광노화가 추가되어 피부노화가 심하게 옵니다. 특히 갱년기가 되면 피부노화가 더 심해져서 주름과 잡티가 더 많아지게 됩니다.
이러한 피부문제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미세 레이저 박피술인 뉴프락셀 제나 레이저 치료를 권합니다. 기존의 프락셀 레이저보다 훨씬 아프지 않으면서 치료 깊이는 더 깊어져서 깊은 흉터나 깊고 굵은 주름까지 치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 업그레이드된 ‘뉴프락셀 제나’ 레이저는 기존의 프락셀 레이저보다 통증은 크게 감소되었고, 치료효과는 훨씬 탁월해졌습니다. 또한 깊은 주름 외에도 흉터, 기미, 잡티, 튼살 등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프락셀 레이저가 실제로 피부 속 깊이를 750μm깊이까지 도달했다면, 뉴프락셀 제나는 1500μm까지 도달해 피부 깊은 문제까지 치료하게 되었습니다. 뉴프락셀 제나 레이저 시술에서는 일반적으로 치료 후 24시간 내에 새로운 표피가 생성되기 시작합니다. 1주일이 지나면 표피가 매끄러워지는 변화가 일어나며, 2~3주 후부터는 눈에 띄게 좋아집니다. 보통 1개월 간격으로 3~5회 반복 시술하면, 즉 6개월이 지난 후에는 피부가 몰라보게 젊어지거나 개선됩니다.
부산에 사는 45세 주부 H 씨의 경우도 평소 얼굴에 주름과 잡티가 많아서 “친구들보다 3년은 더 들어 보인다”는 소리를 듣던 차에 뉴프락셀 제나 레이저 치료를 받은 후 “3년은 젊어 보인다”는 소리를 듣게 됐습니다. 피부문제는 여성들에게 있어서 가장 민감한 문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일 수도 있고, 덜 들어 보일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실력을 갖춘 전문의를 찾아가서 진료를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비전문의에게 진료를 받는다는 것은 그만큼 리스크가 있기 때문입니다.

- 도움말 : 김태은 원장(피부과 전문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