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10 (금)
 실시간뉴스
‘SS501’ 출신 박정민, 이매진아시아와 손잡고 본격적인 활동 나선다
‘SS501’ 출신 박정민, 이매진아시아와 손잡고 본격적인 활동 나선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1.1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이매진아시아>

SS501 출신 박정민이 새 둥지를 틀었다.

수많은 히트곡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아이돌 ‘SS501’ 출신 박정민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이매진아시아와 전속 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지난 2005년 아이돌 ‘SS501’로 데뷔한 박정민은 ‘스노우 프린스’, ‘유어맨(U R MAN)’, ‘내 머리가 나빠서’, ‘Love Like This(내게로)’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 잘생긴 외모와 훤칠한 키로 ‘꽃미남 그룹’으로 불리며 최고의 전성기를 보냈다.

이후 박정민은 솔로 가수이자 배우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일본, 유럽, 남미, 동남아. 중화권에서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는가 하면 국내 케이블 드라마 ‘피아니시모’, 영화 ‘굿바이 그리고 헬로우’, ‘바다가 부른다’, 뮤지컬 ‘그리스’, 대만 드라마 ‘번당화원’ 등에 출연,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내비쳤다. 특히, 일본 드라마 ‘8월의 러브송’에서 박정민은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 능숙한 일본어와 섬세함 감정 연기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소속사 측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박정민이 국내외 연예계 활동에 있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예정이다.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박정민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